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홍대] 눈내리는숲 설래임 1인빙수 먹고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2.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에 있는 눈내리는숲 설래임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도 참 특이하죠 ㅋㅋ 설레임도아니고 설래임이라니...

 

마크가 참 이쁘더라고요~

 

빙수 집을 찾다가 뭔가 1인 빙수로 따로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매일 11:00 - 23:00 오픈이고 22:30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주차는 그냥 그 앞쪽에 공영주차장? 이쪽에 대면될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홍대 쪽은 그냥...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게~

 

 

매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자리는 어느 정도 있더라고요!! 

오픈 주방이라 좋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좌식 자리도 있어서 ㅋㅋㅋ 편하게 등 받치고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쿠션도 있고!

 

근데 저 하얀 의자는 좀 약해 보이네요 ㅋㅋ 테이블도...

 

 

저는 요 로고 디자인을 참 잘한 것 같더라고요~~ 7각형은 좀 특이하네요 ㅋㅋㅋ

 

 

두유미숫가루빙수(1인) 7,900원 

로얄허니빙수(1인) 7,900원 

2가지를 시켰는데요!

 

로얄허니빙수를 시키니 따로 팥 하고 떡도 주시더라고요 ㅋㅋ 대추도 있고 ㅋㅋㅋ 연유도 따로 주십니다~ 이건 굿!!

두유미숫가루 빙수도 저게 정확히 뭔지는 사실...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두유였던 것 같은데... 달진 않았어요~

떡도 어느 정도 있고 저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엄청 달달한 거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 빙수도 우유빙수가 아니고 색이 다른 거 보니 두유 빙수...? 같은데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ㅋㅋ 색은 아무튼 우유색은 아니었어요....

옆에 로얄허니빙수라 비교해보시면 빙수 색 차이를 확연히 보실 수 있어요~

 

 

로얄허니빙수는 진짜 100%우유 빙수였구요!! 로얄 허니는 역시나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밀랍 같은 게 남는 게 좀 흠이긴 한데... 어차피 꿀이 다 그렇죠 ㅋㅋ

 

팥은 직접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처어엉 맛있는 팥은 아니었지만 먹을만했어요! 떡은 쫄깃쫄깃했고요~

숟가락이 저는 맘에 들었어요 ㅋㅋ 작아서 조금씩 천천히 퍼먹을 수 있는...?

 

 

여기 크로플도 정말 맛있어 보여서 먹고 싶었는데... 살찔 것 같아서 이건 다음으로 패스!!

 

 

메뉴 사진 첨부드립니다! 2인 빙수도 팔아요 ㅋㅋ

흑임자빙수도 궁금했는데... 이건 다음 기회에~

쑥크림라떼, 팥젤라또쉐이크, 매실아이스티, 인절미찰떡아이스 등등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ㅋㅋ 굳이 빙수 아니어도 오셔도 좋을 것 같아 보였어요!

 

 

그릇 사이즈를 이렇게 보여주셨는데 ㅋㅋ 확실히 2인이 크죠?!

가격이 1인치고 좀 비싸긴 한데...ㅠㅠ 요새 뭐 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ㅠㅠ 어디 쉽게 먹으러 다니기 힘드네요

 

 

화장실 밖에 이렇게 손 씻는 곳도 건식으로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어느 정도 인테리어도 되어있고 저 스피커에서 빵빵하게 노래도 나오더라고요!

 

도자기 사진이 많았는데 ㅋㅋ 깔끔하니 이쁘네요~

 

1인 빙수로 여러 가지 맛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 전통 팥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내 돈 내산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