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서울/동대문] 러시아 케이크 다녀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에 있는 러시아 케이크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방문한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에 오는데요ㅠ 코로나 때문에 동대문에 진짜 오랜만에 전시회 보러 왔다가 들렀습니다!

 

작년에도 먹고 너무나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자 하고 일 년 만에 방문하네요 ㅎㅎ

여기서는 주방에서 만드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저번에는 아주머니가 혼자서 계속 만들고 계셨었는데 이제는 남자분이 한분 계셨었어요~ 같이 도와주는 분이 생겨서 다행입니다ㅠㅠ

 

 

위치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 있구요~

여기는 우크라이나 음식점부터 시작해서 여러 외국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우리나라에서 좀 외국 음식 맛을 보고 싶다 하면 들리면 좋아요 ㅎㅎ

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바로 드는 곳입니다! 예전에 몽골 가기 전에도 이쪽에서 가기전에 멤버들끼리 모여서 몽골 음식을 먼저 체험해보고 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이고 월요일마다 쉬는 걸로 적혀있네요!

작년에도 코로나 때문에 takeout만 받으시던데 지금도 역시 takeout만 가능합니다!

어차피 실내가 그렇게 크기 않아서 ㅎㅎ 

 

배달도 하시나 봐요~ 여기 근처에 집이 별로 없어 보이던데 배달시키시는 분들도 많으려나요...? ㅎㅎ

 

이제는 플레인 크레페, 소고기 크레페, 리코타 치즈 크레페도 판매하시네요 ㅎㅎ

 

메도빅 꿀 케이크를 사러 왔을 때도 다른 종류도 많이 있어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ㅠㅠ

많이 팔리는 순으로 이렇게 적혀있긴 한데 올 때마다 고민이 되는 건 마찬가지네요 ㅎㅎ

 

이번에는 메뉴가 더 많아진 것 같더라고요ㅠㅠ

가격은 다 6,000 원이라서 참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다른 것도 다 먹어보고 싶지만...

호두 케이크, 메도빅 꿀 케이크(샤워크림), 나폴레옹 3개만 구입해서 나왔습니다ㅠ

다음에 꼭 또 올 거야...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됐냐면 SBS 생활의 달인에서 러시아 케이크의 달인으로 출현을 하셨던걸 제가 유튜브로 봤거든요!!

 

엄청 힘들게 아침부터 일하시고... 케이크 만드는데 정성이 엄청나게 들더라고요...

그걸 보고 나니까 이 가격에 먹는 것도 굉장히 싸게 느껴지는?!

 

 

이렇게 세 개 구매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얼른 먹어봅시다ㅠㅠ

 

 

뭐부터 먼저 먹을까 하다가 일단 호두를 선택했습니다!

크... 비주얼 보세요 호두가 층층이 쌓여있고 안에 크림과 함께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정말 정성이 느껴지는 비주얼...

 

케이크 자체는 정말 꾸덕꾸덕하고 살살 녹아요ㅠㅠ 중간중간 호두가 씹혀서 그 달달한 맛을 약간 잡아주는?!

3개 중에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이거는 메도빅 꿀 케이크(샤워크림)!!

이것도 중간중간 층층 크림이 잘 발려있는 것 보이시죠?

 

호두케이크보다 꾸덕뚜덕한 느낌은 덜한테 샤워크림 때문에 상큼한 맛이 났어요~ 

같이 먹은 친구는 상큼한 맛이 감싸줘서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나폴레옹!

페스츄리에 크림이 들어있어서 신기한 맛이었어요!!

 

예전에 강릉에서 나폴레옹 하는 집이 있어서 먹어봤었는데 거기서 먹은 것보다는 여기 꺼가 확실히 맛있네요~~

 

 

3개다 먹어본 결과 저는 호두 케이크가 제일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ㅎ

작년에 메도빅 꿀 케이크 (오리지널)을 먹었었는데 이 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No.1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러시아 케이크에서 구매한 케이크 먹은 후기 었습니다~

저기 일하시는 분들은 다 러시아인이신지 서양인이시더라고요...? 식구분들이 하는 건지 ㅎㅎ

열심히 맛있는 케이크 만들고 파시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돈 한 푼도 받지 않고 제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