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신촌] 호밀밭 팥은 맛있지만 커피빙수는 아쉽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28.
반응형
[신촌] 호밀밭 팥은 맛있지만 커피빙수는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에 있는 호밀밭에 다녀왔습니다!

샐러드를 먹고나서 갑자기 빙수가 너무 땡기는거에요ㅠ

그래서 검색을해서 우유빙수 파는 곳이 없나 싶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메뉴도 많아서 호밀밭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의중앙 신촌역 근처에 있어서 2호선 신촌역에서 오기는 좀 멀긴 합니다ㅠㅠ

 

 

간판부터 빙수가 있죠 ㅋㅋㅋ 팥빙수인가요...? 

벽돌로 된 건물이었습니다~

 

 

밖에 있던 메뉴가 대표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메뉴과 가격을 설명드리면!

 

밀크빙수 6900원, 녹차빙수 7500원, 커피빙수 7500원, 딸기빙수 9500원, 과일빙수 9500원

아메리카노(HOT) 2500원, 허브티 4000원, 조각케이크 6500원, 단팥죽 7000원입니다~

 

커피가 특히 싸네요....?!

과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모르겠지만 많이 들어있는데 9500원이면 적당할 듯합니다ㅎㅎ

 

 

밀크빙수를 따로 간판으로 세워놓은거 보면 역시 이게 제일 맛있는 거겠죠...?!

 

 

안에 밖에 메뉴 말고도 몇개 더있긴 한데 비슷비슷 합니다 ㅎㅎㅎ

과일 빙수는 => 밀크빙수 + 바나나, 키위, 파인애플, 수박(혹은 딸기) 생과일과 딸기 청이 올려진 빙수네요!

모든 빙수에는 수제 빙수팥과 떡이 따로 제공됩니다!!

팥은 수제군요~ 좋네요 ㅎㅎ

 

 

딸기생크림 조각케이크도 궁금하네요ㅠ 하지만 계절 메뉴군요...

 

 

저희는 그냥 커피빙수를 시켜봤습니다 ㅎㅎ

과일빙수는 예전에도 와서 먹어봤었거든요~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과일도 어느정도 있었고...?! 먹고나니 잊어버렸네요 ㅠ

키오스크로 주문 결제하니 편하고 좋습니다!!

 

 

좌석은 큼직큼직하니 넓습니다~ 쇼파자리도있고요~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자영업자분들...화이팅!! 조그만 힘내세요ㅠㅠ

 

 

여기는 특이하게 ㅋㅋ 벽에 이렇게 낙서가 많아요

대학생들이 다니는 곳이라 그런지...

사랑해 이런것들이 많이 써있네요 ㅋㅋㅋ

저 커플들은 아직도 만나고 있는지...궁금합니다 ㅎㅎㅎ

 

 

커피 빙수가 나왔습니다~~

커피 가루가 많네요 ㅋㅋㅋ 위에 커피콩 귀엽네요!! 저건 초콜렛이었습니다 ㅎㅎ

수제 팥과 떡 2개가 나왔습니다! 떡은 진짜 맛나요ㅠㅠ 팥도 그렇고ㅠㅠ

주변에 팥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팥빙수를 못시키는데...

이렇게 따로 나오면 팥 싫어하는 사람이랑 와도 시킬 수 있어서 좋아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

과연 맛은...두구두구두구

 

그냥 빙수에 맥심커피믹스...? 뿌린 맛이었어요 ㅠㅠ

넘나 아쉬운 맛... 아래 밀크빙수는 그래도 맛있는데... 맥심커피믹스 맛은 좀 아쉬웠습니다...

물론 이게 맥심커피믹스를 뿌리신건 모르겠지만....그런 맛이 낫어요ㅠㅠ

밀크빙수도 이게... 100%우유는 아닌듯 합니다ㅠ 연유랑 물빙수의 그 입자가 보였어요ㅠㅠ

그래서 눈꽃빙수에 맛이들린 저는 이제는...이런 연유가 섞인 물빙수는 좀 별로더라구요...

눈꽃빙수 먹기전에는 정말 맛있다고 먹었는데ㅋㅋㅋ 사람 입이 참 간사하죠....?

 

 

팥과 떡은 레알 존맛!! 이건 강추입니다 ㅎㅎ

 

 

저 혼자 팥을 거의 다먹었습니다ㅋㅋㅋ 팥은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그래도 넘나 맛있어서 거의 다먹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