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신촌] 언플러그드 신촌점 보스턴 크림 콜드브루맛있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플러그드 신촌점에 방문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공간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공연도 할 수 있는 곳이라 신기했어요~

 

위치는 유플렉스 11층에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보스턴 크림 콜드브루 7,000원이 땡기더라구요?

다른 것도 궁금하긴 한데 이건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ㅋㅋ 일단 그 카페에 시그니처부터 먹어보는 게 도리 아닌가요 ㅎㅎ

흑임자 라떼(에스프레소 샷O)은 다음에 오면 꼭 먹어볼 거예요~

 

가격은 비싼 편이긴 했어요ㅠㅠ... 역시 백화점에 입점해있어서 그런 건가...

 

 

진짜 공연이 가능하게 장비들이 다 있었습니다 ㅎㅎ

 

언젠가 여기서 한번 공연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칵테일 바 같은 분위기~~

그림들도 많이 있고 ㅋㅋ 느낌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기타들도 구비가 되어있어서 바로 쳐볼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기타를 치긴 쳤지만... 잘못 쳐서 ㅠㅠ 여기서 쳐볼 엄두는 안 났습니다 ㅎㅎ

 

 

여러 굿즈들도 팔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전 구경만~~

 

 

좌석이 엄청나게 많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있긴 해요 ㅋㅋ 

공부하기 좋은 카페는 아닙니다!!

 

 

알림 벨에 기타를 맨 강아지 ㅋㅋ 귀엽네요

 

 

이게 바로 이 카페에 시그니처 보스턴 크림 콜드브루에요!!

생크림이 진짜 너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ㅠㅠ 그 밑에 커피는 쓴맛이 강해서 뭔가 오묘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크 초콜릿/구운 아몬드/캐러멜 향이 난다고 하는데 그래서 쓴 건지...? 아몬드 맛도 났고 해서 생크림과 잘 어울렸습니다!

그래도 7천원은 너무 비싸ㅠㅠ

 

 

무료 공연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unplugged_sinchon으로 공연하고 싶으신 분은 한번 문의해보세요~~

 

내 돈 내산 진솔한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