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파주] 헤이리마을 식물감각 맛있는 양식집이었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12.
반응형
[파주] 헤이리마을 식물감각 맛있는 양식집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헤이리마을에 있는 식물감각!에 방문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에서 폭풍 검색해서 찾은 집인데요~

연예인들도 왔다갔다고 할 만큼 맛집 인 것 같아서 여기를 가기러 결정했답니다 ㅎㅎ

가격도 코스만 안먹으면 그렇게 비싸진 않더라구요!

 

 

로고가 굉장히 깔끔하죠?! ㅋㅋ

도대체 왜 가게 이름이 식물감각인지 궁금하시죠?! 이따가 그 이유가 나옵니다 ㅎㅎ

앞에 입구는 그냥 평범했어요 ㅋㅋㅋ

 

 

식물감각 레스토랑 출입구라고 써있는게 귀엽네요 ㅋㅋㅋ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지나가시다가 볼 수 있게 해놨어요~

 

 

스페셜 세트메뉴가 있었는데요 ㅋㅋ 39,000원

그린샐러드 + 오늘의 파스타 + 오늘의 피자 + 탄산음료 2장의 구성으로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세트였어요! 저희는 이걸 시켰답니다 ㅎㅎ

 

요리사 아저씨도 이게 잘한 선택이라고 따봉을 하고있죠?! ㅋㅋ

그린세트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 69,000원이네요 ㅠㅠ

큐브 스테이크가 추가되는 것 같은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헤이리에서 가장 오래된 파스타 맛집이라고 ㅋㅋㅋ 홍보까지하는 집!

그만큼 맛에대한 자부심이 있는거겠죠?! 

더욱 기대가 됩니다~~

 

 

들어가자 마자 와인병으로 꾸며놓은 것들이 있었는데요 ㅋㅋ

와인병도 저렇게 옷을 입혀놓으니 ㅋㅋ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여기는 와인도 팔더라구요~ 책도팔고 ㅋㅋ 아래에서 와인사서 위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와인은 안 좋아해서 패슈! 와인 종류는 많았어요~

 

 

식당은 2층에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야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ㅠ 엘레베이터가 없어요...

 

 

위에서 찍은 와인 사진 입니다~

정말 많죠?! 

 

 

화장실에 저 걸어놓은 장식품 정말 이쁘네요 ㅋㅋ 탐나요ㅠ

화장실도 깔끔깔끔!!

 

 

여기도 와인병으로 데코를 해놨네요~  감성있는 인스타 샷도 가능할 것 같네요!

 

 

자리에서 본 경치입니다ㅠ 저녁에는 정말 분위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러한 경치 때문에 식물감각이라고 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가게에서 푸릇푸릇한 것들이 많이 보이는?!

 

 

반대편에도 바로 숲 경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숲 한가운데에 레스토랑에서 밥먹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병도 뭔가 이뻐서 한컷~

휴지도 돌로 눌러주는 센스!

 

 

여기는 식전 빵도 주시고! 아까 말한 커플 세트를 시켰더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콜라랑 에이드를 시켰어요!

 

 

샐러드도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평소에 건포도를 안좋아하는데 건포도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식욕을 돋우는데 정말 좋았어요~

 

 

식전 빵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바삭바삭했어요!

 

 

콜라도 한컷~

 

 

저희는 오늘의 파스타에서 그냥 추가금액을 내고

얼큰 누룽지 파스타 19,000원을 시켰습니다!

 

세트를 시켜도 추가 금액 내시면 원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주얼 보세요ㅠㅠ 정말 얼큰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파스타 면과 누릉지의 조화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물은 얼큰하면서 면도 진짜 잘 삶아져서 맛있고 누룽지까지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표현해야될지 모르겠지만...그냥 존맛이에요

이건 어디서 먹어보지 못해서 시켜봤는데 잘 시킨 것 같았습니다 강추!!

 

 

피자도 페스츄리 도우라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평소에 좋아하는데요 ㅠ

꿀이랑 피자 먹고 나서 파스타 먹고 하니 매운맛도 잡아주고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잘시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내려가는 길에 봤던 문구인데요 그냥 인상 깊어서 찍어봤어요 ㅋㅋ

"무언가 잊기 위해 맥주를 마시지만 기억하기 위해서는 와인을 마신다."

맥주보다는 소주를 마실 것 같지만 ㅋㅋㅋ 아무튼 와인이 그만큼 좋다는 걸 강조하신 거겠죠...?

언젠가 와인에 좀 친해져보고 싶긴합니다 ㅎㅎ

 

 

이번 여행에 빌렸던 쏘카 k3 ㅎㅎ

잘타고 반납 했습니다~ 운전이 미숙해서 주차는 힘들었다는게 함정...

 

 

기타 헤이리 마을에서 돌아다녔던 곳들입니다 ㅋㅋ

밥을 좀 늦게 먹어서 많은 가게들이 닫았어서 좀 아쉬웠어요ㅠ

코로나 때문에 많이 닫은 것도 있었지만... 많이 가게들이 망한 것 같더라구요ㅠㅠ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