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망원동 야끼니꾸 소량 소량카세 먹고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7.
반응형
망원동 야끼니꾸 소량 소량카세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있는 야끼니꾸 소량에 다녀왔습니다!

웨스트빌 피자집을 지나가다가 봤던 건물인데요~

 

사람이 많아보이길래 넘나 궁금해서 저장해놨다가...

방문을 했습니다 ㅋㅋ

 

가게 이름부터 야끼니꾸라 ㅋㅋ 일본가게인가...? 했어요 ㅎㅎ

근데 사장님은 한국사람이시더라구요 ㅋㅋㅋ

 

 

가게 앞에 주차장은 없었습니다~

 

 

 

담배 재털이 마저... 일본스러운 ㅋㅋㅋ

뭔가 사장님이 일본에서 유학을 했을 것 같은....?

다른사람들과 말하시는걸 듣다보니 격투기인가... 그런걸 하셨다고 하시던데...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왜 이렇게 일본느낌 풀풀나게 하셨는지...?

가게에서 계속 일본 노래만 나왔어요!

일본 가고싶은데 일본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단골들이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이 친화력 갑이시더라구요!

 

 

메뉴는 350g 소량카세 39,000원

다양한 부위들이 60g에 10,000원 아래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사이드도 많이 있었고 ㅋㅋㅋ 일본어로 써있는게 웃기긴했어요! 굳이...?

하이볼 노미호다이라고 25,000원 내면 2시간이었나...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무제한으로 하이볼을 드실 수 도 있었습니다! 술 많이 드시는분은 이거해서 뽕뽑으면 ㄱㅇㄷ?!

저는 다음날 일정이 있어서... 가쿠빈 하이볼 6,000원 한잔만 시켰습니다ㅠ

 

 

스끼다시로 나오는건데요 ㅋㅋ 일본어로 저도 적어봤습니다 ㅋㅋ 

밑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인데 저 소스가 진짜 존맛탱입니다 ㅋㅋㅋ

맵지도 않은데 술안주로 진짜 최고.... 고기랑 먹어도 좋았습니다!

 

 

소스는 4가지 정도 제공하시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일본에서 가져오신...

 

 

제 사랑 하이볼입니다~ 집에도 저 컵을 가지고 있을정도로 ㅋㅋ 

산토리 하이볼을 좋아합니다!! 위스키는 안좋아하는데ㅠㅠ 

일본에서 무제한으로 먹던 그 진저하이볼이 정말 그립네요...

언제 또 한번 가서 뽕을 뽑아야 될텐데 ㅋㅋ

 

 

아침에 간 마늘이라고 주셨는데요 ㅋㅋ 안맵다고 많이 넣어서 간장이랑 섞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많이 먹었더니...

입이 마늘맛과 간장맛으로 ㅋㅋㅋ 가득했다는 후문입니다...

다음날 아침까지....ㅠ

 

 

접시도 깔끔했습니다 ㅋㅋ 

공간이 좁은게 좀 아쉬워요ㅠㅠㅠ

접시 놓고 술놓으니 공간이 없었습니다....

 

 

드디어 소량 카세 나왔습니다~~ 야채들도 먹기 좋게 나오고!

생각보다 고기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ㅋㅋ

여기는 우설도 나오더라구요...? 일본가서 친구들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맛과 얼마나 비슷할지?!

 

 

화로에 숯을 넣고~~~

고기야 얼른 익어라 배고프다ㅠㅠ

 

 

우설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본 현지보다는... 좀 맛이 없긴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잘구었더니 담백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처음에 우설 먹을 때는 일본에서 먹었는데 뭔지 모르고 먹었었어요 그때는 ㅋㅋ

사람이 많은 그냥 집에 가서 먹었는데... 어쩐지 일본사람들이 우리를 계속 쳐다보더라구요 ㅋㅋ

한국사람들은 우설을 안먹으니... 신기해서 쳐다본건지 ㅋㅋㅋ

맛있게 먹었었는데 ㅋㅋ 알고보니 그게 소의 혀여서... 놀랐었습니다 ㅋㅋ

눈 감고 먹으면 고기맛과 유사해요~

앞에 앉으신 분들은 우설만 추가로 주문하더라구요 ㅋㅋ

 

 

고기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해장국도 시켰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맛은 뭔가 우리가 아는 해장국 맛은 아닌데...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ㅋㅋ 밥말아 먹고 싶은?

 

 

여기 고기 손질기계가 있어서 ㅋㅋ 바로바로 썰어주시더라구요

눈앞에서 썰어주니 뭔가 더 신뢰가 갔었습니다~

옷과 가방 둘 곳은 없어서 저렇게 옷걸이로 걸어 놓습니다ㅠㅠ 

공간이 좁은건 정말 아쉬웠지만...

사장님과 뭔가 직접적으로 얘기하면서 먹는 일본의 느낌이 물씬 나는 가게였습니다 ㅋㅋ

고기를 직접 구워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긴한데...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에 고기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