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마포구 상암동/디엠씨역] 파스타공작소 이태리 리얼파스타 피자도 맛있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24.
반응형
[마포구 상암동/디엠씨역] 파스타공작소 이태리 리얼파스타 피자도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념일을 맞아서 분위기 좋은 파스타 집을 가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뭔가 색다른 곳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카카오 평점이 굉장히 높은 파스타 집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근처에 있는 곳이구요!

상점 앞에 주차할 곳이 2대 정도 있고 근처에 좀 돌다보면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ㅎㅎ

Opening Hour 12:00~22:00 (Break time 15:00~18:00) 입니다!

 

 

이날은 비가오는 날이어서... 차 안에서 찍었더니 ㅋㅋㅋ 빗방울이 있네요ㅠ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네요~ 오픈 시간 참고 하세요~

인스타 그램은 가보지는 않았는데 ㅎㅎ 뭔가 정보가 많을듯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하시나보네요ㅋㅋ

 

 

가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ㅎㅎ

식탁보가 깔끔하네요~

휴지도 냅킨 큰걸로 준비해주시고~ 좋습니다 ㅋㅋ

 

 

메뉴는 생면파스타와, 샐러드, 팔라 피자, 건면 파스타가 있었습니다.

"직접 반죽해 만든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파스타" 생면 파스타라고 합니다. 이런게 있었는지 몰랐네요 ㅎㅎ

파스타 가격이 17,000원부터 19,000원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가격이 좀 센편인 것 같긴합니다ㅠㅠ

그만큼 맛과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건지... 

비싼 가격은 좀 아쉽네요 ㅎㅎ

 

 

피자는 가격이 좀 싸긴하네요 ㅎㅎ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 가격이 착해서 괜찮았어요~

피자는 7천원대였습니다!

 

 

사장님이 이탈리아에서 일하실 때에 사진들인 것 같네요 ㅋㅋㅋ

주방쪽에 이런 사진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사진들을 보니 뭔가 음식이 더 기대되는 느낌....?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ㅠㅠ

 

 

바로바로 만드는게 보여서 더 좋았습니다~

주방에서 깔끔하게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였구요!

마카롱으로 저렇게 꽂아 놓는 것도 ㅋㅋㅋ 디테일 ㅎㅎ

 

 

뒤에도 뭔가 공방처럼 도구들이 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파스타 클래스도 하시던데 ㅋㅋ 그런거 때문에 있는건지...

파스타 만드는건 쉽지않나...? 싶기도하고 ㅋㅋ 이런것도 배워야되나 ㅎㅎ

뭔가 더 어려운 파스타를 만드는 거겠죠...?

 

 

뒤에도 이테리 같은 느낌의 사진들이~

분위기를 더 이태리 같이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확대해서 봐도 무슨 도구인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 ....??!

 

 

드디어 마르게리타 7,000원 피자가 나왔습니다~~!!

도우가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양도 이정도면 꽤 괜찮았어요 ㅋㅋ 어차피 파스타는 시키니까요~~

치즈는 부드럽고 도우는 바삭하고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ㅎㅎ

 

 

피클과 무도 싱싱하네요~ 아삭하니 맛났어요 ㅋㅋ

직접 담그시는 건지...?! 

대량으로 파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저희는 후레시 모차렐라 치즈샐러드 10,000원도 주문을 했는데요~

방울토마토, 모차렐라, 프로슈토, 양상추가 들어있는 메뉴었습니다~ 

치즈가 되게 얇게 먹기좋게 잘려있고 큼지막하게 치즈가 또 있네요 ㅎㅎ 

싱싱하니 맛도 좋고 치즈도 굉장히 꾸덕하고 좋았습니다 ㅋㅋ

프로슈토가 뭐지 했는데 햄이었네요 ㅋㅋ

프로슈토는 이탈리아어로 햄을 뜻한다. 보통 건염 생햄을 일컬으며, 익힌 햄은 "프로슈토 코토"라 부른다. 이탈리아의 고유 햄인 프로슈토는 특별히 중북부 지역에서 종류가 다채롭다.

 

 

직접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얼른 파스타 만들어주세요ㅠㅠ

혼자하시니 요리가 조금 늦게 나오긴 합니다ㅠ

 

 

세이지 버터 소스 라비올리 17,000원 나왔습니다!!

뭔가 특이한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어서 이걸 선택했는데요~ 

면이 아니네......?! ㅋㅋㅋ 사진보고도 면은 아니었지만 ㅋㅋ 이것도 파스타입니다

(고기소 라비올리, 파마산치즈, 세이지, 레몬오일, 버터소스)가 재료라고 하는데요~

이탈리아 현지 음식인 것 같습니다 ㅋㅋ

파스타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저 레몬오일에서 상큼한 맛이 나는데 버터 소스가 그 상큼한 맛을 잡아주면서

조화로운 맛이 났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고 특이한 맛을 내더라구요 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음식인건 틀림없어 보입니다!!

 

 

얼마나 맛있었는지 ㅋㅋㅋㅋㅋ

전부다 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나도 남김없이요~~

 

다음에 와서는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후기 남겨보고 싶습니다 ㅋㅋㅋ

매번 똑같은 파스타 피자 먹는 것에 질리신분!

이탈리아 현지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으신분!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