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망원/합정] 우연이 발견한 웨스트빌 피자집, 맛있는 피자 잘먹고 갑니다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7.
반응형
[망원/합정] 우연이 발견한 웨스트빌 피자집, 맛있는 피자 잘먹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스트빌 피자집 방문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망원에서 샐러드 가게를 찾다가... 거기가 문을 닫아서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많아 보이길래 들어간 가게입니다 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가게 입구 사진도 못찍었네요ㅠㅠ

 

메뉴는 웨스트빌 피자 19,000원

어덜트 맥앤치즈 피자 19,000원

콘피자 피자 16,000원

페퍼로니 피자 16,000원

하와이와 피자 16,000원

알프레도 피자 18,000원

버팔로 치킨&베이컨 피자 17,000원

반반 가능한데 높은 금액대 피자에 천원 추가였습니다!

 

여러 피자를 먹어보고 싶어서 ㅋㅋㅋ 반반을 구매했습니다~

둘다 금액이 높은걸로... 어차피 가장 높은 금액대 피자에 천원 추가니 ㅎㅎ

웨스트빌 피자와 맥앤치즈 피자를 시켰습니다!!

 

 

크아... 비주얼 장난아니죠?!

진짜 이때 너무배가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많고 좋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그래도 10손가락 안에 드는 집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맥앤치즈 피자는 좀 느끼한편이고... 웨스트빌 피자가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그래서 콜라를 시켰죠 ㅋㅋ 술은 운전 때문에 못마시고ㅠㅠ

제로 코크로~~ 역시 콜라는 제로죠 ㅎㅎ

칼로리를 생각하는.... 하하하

 

 

맥앤치즈 피자~ 정말 치즈도 많고 생각보다 커서 둘이 먹었을 때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엄청 배고픈 상태로 갔는데 다 먹고나서 배불러서... 힘들었습니다 ㅋㅋ

근처에 한강이 있으니 이후에 산책도 했구요~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맛집으로 소문이 난건지...?

친절하고 괜찮은 피자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