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속초] 속초 순두부마을 초원순두부 짬뽕순두부 가성비와 맛 다잡았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20.
반응형
[속초] 속초 순두부마을 초원순두부 짬뽕순두부 가성비와 맛 다잡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생일을 맞게 되었습니다!!
우와아앙~~~

생일 기념으로 1박 2일로 속초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첫 점심으로 선택한 곳이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에 있는 초원순두부집을 방문했습니다.
이 집도 카카오지도에서 가장 평이 높은 곳을 검색하여 후기를 보고 고심끝에 고른 집입니다!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에 정말 많은 순두부 집이 있는데요... 고르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ㅠ
내돈내산 진솔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저는 어떠한 글도 한푼의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합니다!


주차 자리는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신로드에 나왔다고 하네요 ㅋㅋ 황태구이로...? 순두부집인데 왜 황태가...
해물순두부는 생생정보통에서 나왔군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7시에 시작한다니 ㅋㅋㅋ 넘나 신기합니다ㅋㅋㅋ 순두부는 역시 아침에 해야되서 그런건지...?
7시부터 오는 손님이 과연 있을까요?!
첫째 셋째 수요일은 쉬신다고 합니다.


메뉴는 황태해장국 9,000원
순두부 9,000원
짬뽕순두부 10,000원
황태정식 14,000원
순두부전골 대 40,000원
검은콩두부전골 대 45,000원
오징어순대 대 20,000원
등등이 있었습니다~

순두부 값이 정말 많이 오르긴했습니다ㅠㅠㅠ 옛날에는 이렇게 비싼 음식이 아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ㅠㅠ

저희는 짬뽕순두부를 시켰습니다 ㅎㅎ 얼큰한게 먹고싶었거든요!
그냥 순두부는 뭔가 아쉬운...?


반찬은 황태, 메밀전?, 도토리묵, 김치, 감자, 야채 등등 있었습니다~
메밀전은 정말 진한 메밀 맛이 나고 도토리묵도 거의 100% 도토리인지 도토리 특유의 쓴맛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도 정말 맛있고 강원도는 역시 감자인지 ㅋㅋㅋ
황태도 맛있더라구요~ 황태구이 맛집이라 그런지 ㅎㅎ
밑반찬은 합격!


드디어 짬뽕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ㅠㅠ 넘나 얼큰하니 맛있어보이죠?!
아침을 대충때워서 너무나도 배고픈 상태여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ㅋㅋ
넘나 뜨거워서 ㅋㅋ 혀를 델뻔 했습니다ㅠㅠ


순두부 비주얼보세요 ㅋㅋㅋㅋ
입에서 살살 녹는게 진짜 크... 직접만든 순두부 맞더라구요!!
순두부 양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해물이 많길래...어? 순두부는 별로 없겠구나 했는데 먹어도 계속 순두부가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버섯도 들어있었습니다~
일반 순두부 시켰으면 아쉬울뻔...


조개2개, 가리비1개 심지어 전복도 들어있더라구요....?!
전복이 들어있을 줄이야....
만원에 가성비가 정말 지렸습니다 크... 오징어도 들어있고 대박입니다 ㅎㅎ


전복, 가리비도 국내산이더라구요...?!
오징어만 러시아산이고 ㅋㅋ
저는 찌개에 들어간 오징어는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남겼어요ㅠ


전복에 저렇게 붙어 있는게 국내산이라고 알고있는데... 진짜 국내산이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양식이 아닌거가 저런걸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뒤에 보면 좀 징그럽긴하네요 ㅠㅠ 으윽...


화장실도 깔끔깔끔!! 좋네요 ㅎㅎ


나가는 길에는 커피와 보이차가 있더라구요 ㅋㅋ
보이차의 효능이 써있는데 소화를 돕고 피를 맑게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탈이 나는 것을 막아주고 해독, 숙취 해소, 향균 및 항상성 유지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이차의 효능이 좋았나요...?!
보이차까지 제공해주는 곳! 생각보다 보이차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커피도 한잔 마셨어요~

20,000원에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다
흑두부 전골도 뭔가 먹어보고 싶었어요ㅠ 가족끼리 오신분들은 전골을 먹는데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다음번에는 흑두부 전골을 도전해 보고싶습니다! 검은콩의 효능도 엄청나더라구요 ㅋㅋ

내돈내산 후기는 이것으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