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망원/합정] 딥 DIP 피자 파스타 칵테일도 파는 리얼 맛집이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19.
반응형
[망원/합정] 딥 DIP 피자 파스타 칵테일도 파는 리얼 맛집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합정 근처에 있는 딥이라는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갑자기 피자랑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폭풍 검색 끝에 카카오지도 평점이 높은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곳이 바로 이 딥!

넷플릭스에서 했던 DIP가 생각나게 하는 곳이었습니다 ㅋㅋ 물론 분위기는 완전 다르지만요...

최근에 넷플릭스 DIP을 다 봤거든요 ㅋㅋ 남자라면 다 공감이 되는 군대...

다신 가고 싶지 않네요 ㅋㅋ 물론 추억도 많았지만... 저희때에는 그런 부조리가 없어져서 참 다행이었어요ㅠㅠ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ㅋㅋㅋ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도 차가 생기니 주차장 유무를 참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ㅠㅠ

 

 

공주 사진이 ㅋㅋㅋ 딱 보이는데요 귀엽네요 ㅎㅎ

특이하게 문앞에 테이블이 있네요...? 여기서 먹을 수 있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

 

 

이쪽에 앉으면 밖에서도 지나가면서 보이겠어요 ㅋㅋㅋㅋ

커텐으로 가릴 수 있긴 하네요~

 

 

내부에도 밖이 보이는 테이블이 있고 뭔가 아담하게 잘 꾸며져 있네요 ㅋㅋ

얼른 들어가 봅시다!

 

 

ㅋㅋㅋ 피자 인형 귀엽네요~ 디테일이 있어서 촬칵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귀여운 동물 피규어들 촬칵!

 

 

고양이 그림 참 귀엽네요ㅠㅠ

위에 전구들도 참 아기자기하게 잘 꾸져며 있었어요~

데이트 코스로 참 좋아보여요 ㅋㅋ

 

 

이쪽 박에 보이는 곳에서는 4개의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요~

사람이 없어서 ㅋㅋㅋ 저희만 여기를 사용했답니다!! 뭔가 전세 내놓은 기분 ㅋㅋㅋ 짱이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 12,000원!

핫불고기 피자 14,000원! 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다른 처음보는 피자를 시켜보려다가...

너무 불안해서 실패할 수 가없는 피자를 시켰습니다 ㅎㅎ

뒤에 칵테일 메뉴도 있는데 못찍었네요....ㅠㅠ 죄송...

 

 

물컵이 스펀지 밥이에요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추억의 스펀지 밥 ㅎ

 

 

바질페스토 오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새우도 어느정도 있고! 파스타 면도 정말 잘 삶아져서 ㅠㅠㅠ

너무나도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ㅎㅎ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다른 파스타도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었어요ㅠㅠ

 

 

이거 진짜 예술이었어요 ㅋㅋㅋ

매우면서도 도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최고였습니다.... 뒤에 빵도 크리스피라 정말 끝까지 맛있고요ㅠㅠ

불고기 토핑도 어느정도 있어서 좋았구요!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먹은 피자중에 세손가락안에 드는 맛있는 피자였어요 ㅎㅎ 다른 피자도 정말 궁금합니다.

양이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칵테일을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차를가져와서... 아쉽지만 논알코올 칵테일을 시켰습니다 ㅎㅎ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조니워커 잔에!

잔이 탐나네요 ㅋㅋㅋㅋ

파인애플 맛이 진해서 취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논알코올인데 ㅋㅋㅋㅋ

 

 

나가면서 본 매장의 분위기에요~ 

뭔가 인형이나 피규어를 모으는걸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 사장님이

사슴 밑에 DIP ㅎㅎ 

화장실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집을 하나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피자, 파스타와 칵테일을 즐기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