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용인/기흥] 바른치킨 기흥역점 대새레드SET 먹어본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 이벤트로 대새레드SET 만원 할인을 받아서 먹어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네고왕 볼 때까지 바른치킨이라는 브랜드가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보니까 새우도 들어가고 매콤한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일단은 만원 할인한다니... ㅋㅋㅋ 오픈하자마자 배민으로 주문을 시켰습니다. 

21일까지 네고왕 이벤트 주문한다니 싸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고씽~~ 포장만 할인입니다!

 

저는 순살이 좋아서 2천원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만원 할인받아서 24,900원인데 1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토스프라임 가입되어있어서 토스로 구매해서 추가 할인도 받았고요 ㅎㅎ 

토스프라임 가입후기 개이득인거 인정?! 가입하고 바로 취소했어요 ㅋㅋ

 

토스프라임 가입후기 개이득인거 인정?! 가입하고 바로 취소했어요 ㅋㅋ

토스프라임 가입후기 개이득인거 인정?! 가입하고 바로 취소했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토스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요! 토스 뱅크 2% 이자부터 시작해서 토스 카드 혜택 까지!! 매번

mypark.tistory.com

 

제가 직접 기흥역점에 주문해서 오늘 아침에 주문했는데요~ 벌써 많은 분들이 하셔서 하마터면 놓칠 뻔했습니다 ㅠㅠ

 

 

바른치킨 기흥역점은 기흥역지웰푸르지오아파트 상가에 있는데요~ 아파트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곳은 있는데 여기를 들어가도 되는 건지 몰라서... 일단 길가에 좀 대놓고 바로 픽업해왔습니다ㅠ

 

네고왕 이벤트로 사람들이 몰려서 오라는 시간에 갔는데 더 대기를 해야 됐어요...ㅠㅠ 그래서 이건 좀 불편합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몇바퀴 돌고 들어왔네요... 하

 

대새레드 Lobster Shrimp Red Chicken

랍스터 새우랑 매운맛 소스랑 어우러진 메뉴였는데요~ 랍스터 새우는 4개 들어있습니다ㅠ 좀 더 넣어주면 좋긴 할 텐데 이건 좀 아쉽네요 ㅋㅋ 4인 가족이 먹으면 1개씩 밖에 없으니...?

 

닭의 원산지는 국내산이라고 사이트에 나와있는데... 랍스터 새우의 원산지는 안 나와있네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22,900원 
(순살 변경 시 2,000원 추가 /  윙봉 변경 시 3,000원 추가)

 

몇 번째 튀김기에 몇 번째 치킨 인지도 이렇게 표기가 되는데요~ 49번째 치킨이네요 ㅋㅋ 아침 11시 32분에 시켰는데 벌써...

 

 

요거는 아마 리뷰 이벤트 한다고 받은 것 같은데...

카사바칩이라고 처음 들어보는데 ㅋㅋㅋ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거의 남겼네요

 

이게 무슨 소스였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대새레드가 진짜 달짝지근 하면서 매운맛인데 이거를 찍어서 먹으니까 그 매운맛이 좀 사라지더라고요!

 

이게 바로 대새레드입니다!! 청양고추와 치즈가 좀 뿌려져 있는데요 ㅎㅎ

진짜 뒤끝 있는 매운맛인 게... 먹으면 먹을수록 맵더라고요 ㅠㅠ 근데 매워도 맛있게 매운맛 있죠?!

그런 맛이어서 계속 들어갔습니다 ㅎㅎ 근데 먹고 나니 장이 아프더라고요...

 

치킨 순살은 먹어도 질리지 않고 부들부들해서 괜찮더라고요 퍽퍽 살은 아니었어요~

정성을 다해 튀기셔서 그런지 기름 맛도 안 나고 좋았습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게 카사바 칩이라고 하는데 아까 봉투에 있던 것도 카사바 칩이라는데 이건 약간 과자같이 두꺼웠는데.... 뭐지......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이 칩은 그래도 맛있었어요!!

 

안에 고구마 치즈볼도 2개 주셨는데 치즈볼도 정말 고구마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2개 준건 좀 아쉽네요 ㅎㅎ

 

대체적으로 괜찮은 치킨을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론 지금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장이 좀 아프긴 한데...ㅠㅠ 

다른 메뉴도 시켜먹어 보려고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