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서울/이수/사당동] 리틀크레이지피자 치즈브레드 포장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1. 27.
반응형
[서울/이수/사당동] 리틀크레이지피자 치즈브레드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구반포에서 먹던 Little Crazy Pizza가 생각이 나서 이수역, 사계시장 근처로 옮긴 리틀크레이지피자에 다녀왔습니다.

 

 

한강 놀러갔다가 자전거타고 종종 가던 곳인데요ㅠ 갑자기 구반포에서 위치를 옮겨서 가기가 힘들었는데 차끌고 한강 간김에 옮기고 난 후 처음 방문이었습니다!

 

피자도 맛있었지만 치즈브레드가 싸고 괜찮아서 자주 갔었는데요~ 

이번에도 맛이 비슷한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사계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다녀왔습니다! 3분에 500원인가 그랬어요~ 싸진 않아요!

 

 

여러 가게들 사이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는 피자만 생각한다. 달인의 피자가 참 눈에 들어오는데요 ㅋㅋ

치즈오븐 스파게티, 치즈브레드 여전히 할인해서 판매하고 계셨네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학생들은 와서 피자는 안먹고 스파게티랑 치즈브레드만 먹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고객 이벤트도 하시던데 ㅋㅋ

 

저는 따로 참여는 안했습니다~

 

 

화요일 정기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11:00~21:30분 까지!

 

얼마나 피자에 진심이시길래...

예술혼이 담긴 피자,,, 주문과 동시 요리의 라이브가 시작된다고 자신있게 적으실 수 있는지 ㅎㅎ

심지어 본인 캐리커처랑 이름도 적어놓으셨어요~

 

 

안에도 ㅋㅋ 셰프님의 실제사진으로... ㅋㅋ

 

여기 치즈가 정말 맛있는데요~ 정말 좋은 치즈를 쓰시는 것 같아요!

최고급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쓴다고 합니다.

 

 

화장실도 ㅋㅋ 사색하는 곳이라고 귀엽게 적어놓으셨네요~

 

 

피자는 R가 16,900원 L이 21,900원이고 다양한 피자가 있었습니다!

예전에 슈퍼슈프림을 먹었었는데 피자도 맛있었지만 치즈브레드만 기억에 남더라구요 ㅎㅎ

 

피자는 싼편은아니라 ㅠㅠ 

다음 방문할 때는 갈릭스페셜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다른건 안사고 정말 치즈브레드만 사서 나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기도 좀 그렇고... 웬만하면 요즘은 포장해서 먹습니다ㅠㅜ

 

치즈브레드는 6조각에 4,000원입니다!

 

 

안에 그래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구반포점은 테이블이 별로 없었는데 여기는 좀 자리가 많더라구요!

 

 

저는 2개 포장해서 바로 집으로 왔습니다~ 

 

식기전에 얼른 집에가서 먹어야죠 ㅎㅎ

 

 

빵 위에 옥수수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옥수수가루가 고소한 맛을 내는 것 같아요!

빵은 쫀득쫀득하고 치즈는 정말 살살 녹고ㅠㅠ

 

나오자 마자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저는 그냥 에어프라이어에 좀 데워서 먹었습니다~

 

돈없는 학생들이 가서 싸게 배채울 수 있는 곳!

아직도 싸게 팔아주셔서 감사하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내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