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용인] 보정동 목구멍 고깃집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3. 1.
반응형
[경기/용인] 보정동 목구멍 고깃집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가 너무 땡겨서 고깃집을 찾다가!

오늘은 보정동에 있는 목구멍이라는 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보정동 주민센터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ㅠ

 

코로나가 10만명 이상씩 나오는데 고기는 먹고싶고...

 

사실 좀 먹으러 가는데도 불안하긴 했어요ㅠ

 

그래도 가보니 사람이 참 많았어요... 

 

코로나도 이겨낸 고기사랑인가 ★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 고기가 맛있습니다! 솥뚜껑이 밖에 있는게 참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대표메뉴는 아래와 같이 있었구요~ 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미박삼겹살 (180g) 12,000원 

특목살 (180g) 12,000원

갈비본살 (150g) 17,000원

 

 

 

직원분이 보이는 곳에서 고기를 손질하니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미나리를 뭔가 메인으로 미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5천원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데 굳이 추가는 안했습니다!

 

 

돼지와 소그림이 그려져있고 ㅋ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휴지가 저렇게 매달려 있어서 바로 위에서 휴지를 뽑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편하긴했어요~

 

냉면들과 라면도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비빔면 파는건 반칙아닌가요?!

 

 

실내 내부는 바로 위에 관이 있어서 여기에서 고기 냄새를 빨아들이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까지 고기 냄새를 잘 빨아드리는건 아닌 것 같았어요... 공기가 확실히 탁하더라구요ㅠㅠ

 

환기가 더 잘됐으면 좋긴할텐데 이건 아쉬운점!

 

 

ㅋㅋㅋ 여기에도 달려있네요~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고 소고기는 미국산이네요~ 역시 야채랑... 김치는 중국산이군요 ㅠㅠ

 

 

정말 솥뚜껑이 있더라구요~!! 솥뚜껑에 고기를 구우면 진짜 맛나죠 ㅎㅎ

 

옆에 쟁반은 ㅋㅋ 레트로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저기가 사실 메뉴판이 적혀있어요! 

 

주문하면 뒤집어 주시더라구요~

 


차림표도 따로 있습니다~ 물냉면을 시켰는데 물냉면도 5천원이면 그냥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라면을 시킬 걸 그랬나?!

 

 

확실히 고기는 정말 두툼하고 좋았어요~

삼겹살이 두툼한게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ㅠㅠ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굽다가 콩나물이랑 김치는 저희가 올려서 구우라고 하시더라구요!

 

 

양파랑 파랑 상추 무침, 쌈장,맵고달달한 소스! 상추, 깻잎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상추랑 깻잎은 조금밖에 안줘서 좀 아쉬웠어요...

 

맵고 달달한 소스에 고기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소금 후추를 뿌려서 구워주셔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육즙이 살아있게.. 칼집도 나있고 ㅠㅠ 바삭바삭하게 정말 잘 구워주셨어요!

 

 

고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개인적으로 목살보다는 여기는 삼겹살을 추천합니다!

 

목살은 기름이 없어서 녹는 느낌은 안나고 살짝 퍽퍽합니다... 하지만 목살도 맛있긴 했어요~

 

근데 삼겹살이 진짜 지방이 적당히 있어서 부들부들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 

 

육즙도 남아있고 껍질 쪽은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찬수는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삼겹살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잘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