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서울/합정] 채선당 샤브보트 합정딜라이트점 코로나 시대 1인샤브샤브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1. 24.
반응형
[서울/합정] 채선당 샤브보트 합정딜라이트점 코로나 시대 1인샤브샤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합정 딜라이트점에 있는 채선당 샤브보트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단체로 밥도 먹기 힘들고 집에서 밥 먹기는 귀찮고 그렇잖아요?!

 

혼자서 해 먹기는 힘든 샤브샤브가 당길 때 종종 가는 곳입니다. 

 

채선당은 어디든 가도 평타는 치는 것 같아서요~

 

 

여기 샤브샤브 메뉴는 소고기샤브, 소고기토마토샤브, 소고기커리샤브, 마라탕샤브, 한우샤브가 있습니다.

제일 싼 메뉴는 10,900원부터 16,900원까지 있는데요~

 

프리미엄 한우가 먹고 싶은 분은 한우샤브를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소고기커리샤브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카레 육수를 바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고기랑 야채도 바로바로 나오고... 칼국수와 물까지 준비해 주십니다!

 

 

야채도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당면도 주네요 ㅋㅋ 

 

야채가 부족하면 추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3천 원 정도면 거의 되는 것 같더라고요

 

 

육수가 끓을 때까지 기다려봅시다~

 

전부 1인 인덕션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가스냄새를 안 맡아도 되니까요 ㅎㅎ

 

 

고기는 좀 적은 편이었어요ㅠㅠ 물론 가격이 11,900원이지만...

그래도 고기가 적은 건 아쉽네요 ㅎㅎ

 

 

이렇게 소스도 3가지! 아마 칠리, 땅콩, 간장이었던 것 같아요! 

각 맛에 대한 설명이 아래 쓰여있는데요~ 

토마토와 바질 맛이 나는 샤브샤브도 궁금하네요 ㅠ 다음에는 꼭 다른 샤브샤브를...

 

 

육수가 끓었고 이제 재료를 투하해봅시다~!!

 

육수가 끓었는데요... 좀... 카레맛이 맹숭맹숭하더라고요...?

더 끓여야 되나ㅠㅠ 좀 더 진했으면 좋겠는데 아쉽더라고요

 

 

더 끓여봅시다~~ 종이에 먹는 방법이 다 쓰여있어서 쉽게 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카레도 마지막에 되니까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ㅠㅠ 넘나 맛있는 것 ㅎㅎ

 

처음부터 깊은 맛이 나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ㅎ

 

 

고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ㅋㅋ 

볶음밥까지 시켰는데요~ 계란하고 야채 밥을 주는데... 카레에는 정말 이 볶음밥을 먹어야 합니다 ㅎㅎ

 

먹기 전에 찍었어야 됐는데...

배가 너무 고팠는지 ㅋㅋㅋ 다 먹고 찍었네요 ㅎㅎ

 

꼭 볶음밥은 드세요! 죽 맛이 죽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여기는 선불제라서 바로 주문하자마자 결제를 해야 합니다~~

처음에 소고기커리샤브만 사고 찍은 영수증입니다 ㅋㅋ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