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용인/수지]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방문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몰수지점에 있는 낙원타코에 다녀왔습니다!

 

낙원타코는 서울에서도 많이 방문을 했던 곳이고... 거의 강남?!

가격도 적당하고 배부르게 먹고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종종 방문을 했는데요~

 

여기는 맛이 어떨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롯데몰에 있어서 주차할 곳은 많습니다~ 

 

 

방문을 하니 4층에도 다른 식당들도 참 많더라고요?!

다른 곳도 다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ㅠ

 

오늘의 목적지는 낙원타코니 한눈팔지 않고 바로 고고씽!

 

 

낙원 타코에 도착했습니다~ 직원들이 많지는 않네요

 

이렇게 주방이 다 보여서 막상 주방을 지켜보지는 않지만 믿고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자몽에이드 5,400원을 일단 시켰어요~ 

자몽에이드는 어느 정도 자몽이 들어가 있어서 느끼한 고기 맛을 잡아줘서 참 좋더라고요!

차를 끌고 와서 술을 못하는 게 참 아쉽네요 ㅠㅠ

 

들어와서 바로 대창파히타 39,900원을 찾았지만... 품절...ㅠㅠㅠ

여기는 마트에 있는 곳이라 금방금방 채우지를 못해서 품절처리를 하나 봐요...

대창파히타 먹으러 왔는데 이건 아쉽네요... 모든 대창 메뉴가 품절이라... 

대창 드시고 싶으신 분은 일찍 오셔야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항상 고체연료를 가지고 파히타를 데워주는데요~

가스냄새도 안 나고 해서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거의 다 먹을 때 쯤되면 고체연료가 다 사라지더라고요 ㅎㅎ

 

 

아쉬운 데로 미트콤보파히타 39,900원을 시켰습니다~

새우 대신에 닭고기가 들어가는데 새우를 별로 안 좋아해서요ㅠ

 

소고기미국산, 돼지고기스페인산, 닭고기 닭다리는 국내산 텐더는 태국산을 사용하네요~

 

 

여기는 또띠아야채, 파인애플 그리고 소스도 3가지나 줘서 먹는데 참 즐겁습니다~

고기만 먹으면 좀 부족할 수 있는데 또띠아랑 먹다 보면... 어느새 배가 너무 불러요 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기분 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참 행복하네요 ㅎㅎ

고기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강남 본점이 더 맛있긴 했던 것 같아요...

여기도 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고기 양도 많고 여러 고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닭다리는 엄청 크더라고요~ ㅋㅋ 아래는 양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이렇게 소스랑 또띠아랑 고기, 파인애플을 싸서 먹으면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주변에 데이트하는 연인들, 가족끼리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어느정도 장사가 잘 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줄서서 먹는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인가...?

 

 

결국 둘이서 올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안 그래도 계속 살이 쪄가는데... 하... 걱정입니다ㅠㅠ

 

 

제가 가서 직접 먹고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