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이천]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말리(O'malley) 다녀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2. 17.
반응형
[경기/이천]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말리(O'malley)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안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기념일이라서 뭔가 특별한 곳에 가기위해서 근처 별빛정원우주에 들르기 전에 원래는 초밥 뷔페를 가려고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초밥뷔페는 안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단품으로 팔길래 들어가기를 포기하고...

어쩔수 없이 옆에 있는 오말리에 갔습니다ㅠㅜ 

별빛정원 우주 후기는 아래 글에 있습니다!

 

[경기/이천] 별빛정원우주 서울근교 사진찍기 참 좋은 데이트코스 강추합니다

 

[경기/이천] 별빛정원우주 서울근교 사진찍기 참 좋은 데이트코스 강추합니다

[경기/이천] 별빛정원우주 서울근교 사진찍기 참 좋은 데이트코스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있는 별빛정원우주에 다녀왔습니다~ 이천프리미엄아울렛에서 밥

mypark.tistory.com

 

 

실제 이름은 O'Malley구요 ㅋㅋㅋ 한국어로 그냥 오말리 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영업시간은 월화수목 10:30 open / 19:30 last order / 20:30 close

               금토일 10:30 open / 20:00 last order / 21:00 close 입니다~

 

생각보다 일찍 닫는군요 ㅎㅎ

 

 

메뉴는 그렇게까지 비싸진 않더라구요?! 아울렛 같은 곳 가면 보통 가격이 많이 비쌌던 것 같은데...

그냥 적당한 가격이였습니다 ㅎㅎ 런치에 오면 3천원 더 싸네요! 원산지도 잘 표시되어 있네요~

 

 

일단 레몬에이드 한잔 시키고~

레몬에이드는 적당히 단게 맛있더라구요~~ 맘에 들었습니다!! 레몬청은 5,500원이었습니다~

 

 

이건 wifi 적힌 냅킨인데 ㅋㅋㅋ 진짜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넘나 편리하고 ㅋㅋㅋ 가성비인듯합니다 ㅎㅎ

손님이 짜다고 하면 다시;; 만들어 주시는건지 ㅋㅋ 궁금하네요 

 

 

투움바파스타 19,800원이 추천이길래 고민끝에 시켰는데...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이런데서 먹으면 보통 적게 나오는데... 너무나 양도 많고 면도 적당히 익어서 꼬들꼬들하고ㅠ

베이컨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파스타와 먹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 파스타 괜찮네요~

 

 

양이 모자랄까봐 하드롤 추가 3,000원가 있길래 했는데... 

다 먹다가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빵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서 투움바 파스타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찍어먹으니 존맛탱... 

 

 

여기까지 왔는데 스테이크는 먹어야죠~

큐브스테이크 23,000원짜리를 시켰는데... 이 것도 맛이 있더라구요~ 고기도 많았고...

저 마늘도 잘구워져서 단맛이 나고, 일단 소스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달작지근한 소스맛에 큐브스테이크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가 많은 것도 좋았고 저는 그냥 잘라져 있어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큐브스테이크가 좋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고기는 역시 많을 수록 좋은듯한...

 

 

둘이서 51,300원 주고 먹은 내돈내산 진솔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