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용인/구성] 피자헛 용인구성본점 돈마호크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헛 용인구성본점에서 돈마호크를 구매해서 먹어보고 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몇 주 전에 먹은 거라 지금도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ㅋㅋ 17,000원 할인받아서 20,900원라지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함정은...광고 사진에는 에그타르트 엣지가 들어가 있는데 ㅋㅋㅋ 실제 그냥 사면 에그타르트 엣지가 아니라는 점...

이건 사기 광고 아닙니까ㅠㅠㅠ 아무튼 저는 에그타르트 라지 엣지 추가해서 25,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여기가 용인구성본점인데요~

앞에 그냥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주차장은 있네요 ㅎㅎ 주차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00~오후 10:30입니다!

 
 

 

 

영업시간을 아예 박아놨네요 ㅋㅋㅋㅋ 수정 안 하겠다는 의지인지 ㅋㅋ 눈에 잘 띕니다.

 

 

피자헛에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요~ 립스테이크도 맛있고... 쉬림프도 맛있는데 ㅠㅠㅠ 돈마호크가 정말 궁금했어요 ㅋㅋ 저는 어차피 인터넷으로 포장시킨 거 가지고 온 거라 그냥 구경~

 

 

이렇게... 홍보는 에그타르트 엣지를 보여주고ㅠㅠ 너무한... 추가 비용 하하...

 

 

드디어 피자를 가지고 집에 왔습니다~~ 얼른 개봉해서 먹고 싶네요 ㅠㅠ

 

 

사장님이 서비스로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를 주셨어요~~ 사장님이 맞나...? 알바였나...? ㅋㅋ 아무튼 주셨으니 잘 먹겠습니다 ㅋㅋ

 

 

크..... 비주얼 보세요 ㅠㅠ 고기도 엄청나게 많고 리코타 치즈도 피자 조각마다 다 들어가 있고.... 

에그타르트 엣지는 정말..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일단 비주얼과 양은 만족!!

 

 

브로콜리랑 토마토도 있는데 이게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아요!! 

돈마호크는 진짜 고기도 크고 ㅠㅠㅠ 너무 맛있었습니다.

엣지 타르트가 진짜 대박인데요.... 에그타르트를 그냥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에그 타르트가 입에서 녹는데 ㅠㅠ 너무나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ㅋㅋ 

피자헛 피자에서 이렇게 맛있는 메뉴는 먹어보질 못한 것 같은데... 이건 정말 강추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ㅋㅋ 할인할 때 아니면 먹기는 힘들어 보이네요ㅠ

 

오늘도 내 돈 내산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