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강원/횡성군] 대성오리 송어회 방문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리힐리파크에 갔다왔다가 주변에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방문한 대성오리입니다!

 

 

주차 자리는 많았어요~~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갔더니 바로 산양삼이라고 주시더라구요?! 

뭔가 직접 기르시는 것 같은데 ㅋㅋ 잎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ㅎ

건강에 좋으니까요!

 

 

깻잎과 무채, 마늘 고추 장아찌, 양파가 반찬으로 나왔고! 소스와 와사비를 주셨습니다 ㅋㅋ

깻잎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직접 담그시는 것 같은데 오리와 먹으니 진짜 꿀맛...

 

 

오리참숯불구이는 48,000원에 600g이었고 둘이 큰접시 하나 시켰습니다 ㅋㅋㅋ 차를 가져와서 술은 못먹었지만 ㅠㅠ

더덕담금주 궁굼하네요!

 

 

송어회도 파시는 것 같은데 한마리에 38,000원이더라구요....? 

송어회 드시는분들은 있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산야초 능이오리백숙이 더 궁금하긴 했어요 ㅋㅋ 70,000원인게 좀 비싸긴하지만...

 

 

거의 국내산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뭐 쌀, 민물새우, 고춧가루는 수입산을 좀 섞어서 쓰시고있네요~

 

 

숯불이 진짜 꽉꽉 채워주셨고... 좋은 숯을 쓴다는게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보기만해도 빨간거 보이시죠?

 

 

오리도 한판 꽉 채워서 나오더라구요~~ 레몬으로 냄새를 제거할 수 있게 주셔서 좋았습니다!

 

 

부추와 양파도 주셔서 오리와 먹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진짜 숯향이 베어서 고기 풍미가 더 좋아졌고... 깻잎과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뭐 어디서 먹어도 참 맛있죠 ㅎㅎ 그만큼 반찬이 중요한데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오리 먹는데 좋은 반찬은 다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정말 친절하셔서 즐겁고 맛있게 먹고 갔습니다!!

 

다음에 웰리힐리파크 갈일이 있고 오리가 먹고싶다면 다시 한번 가볼만 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