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광교] 최고당돈가스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고당돈가스 광교점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광교에 돈가스집이 많았는데 여기가 그나마 저렴하더라구요ㅠㅠ

 

 

 

Open은 11:00 ~ 20:00이고 Break Time은 15:00 ~ 16:00입니다.

 

 

최고당돈가스는 저도 처음 와봤는데요~

뭔가 돈가스에 쫄면이 당겨서 왔는데... 우동, 냉모밀, 냉쫄면도 있었네요?!

 

가격은 11,500원부터 13,500원으로 돈가스는 거의 만원 이하이고 쫄면까지 저가격이면 그래도 엄청 비싼 건 아닌 것 같아요ㅠ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 하하...

 

테이크 아웃도 가능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실제 매장 갔을 때 매장에서 드시는 분은 없었어요! 일요일 저녁 7시쯤이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좋긴 했어요 ㅋㅋ

배달이 많더라고요! 배달의 민족 주문이 계속 울렸습니다 ㅎㅎ

 

 

저희는 고구마치즈돈가스 + 쫄면 (13,500원)과 로제치즈 돈가스 (9,900원)을 구매했습니다!

둘이 쫄면 2개를 각각 시키기에는 많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살도 찌고... 다이어트 중이라ㅠㅠ

 

 

자리는 꽤 많고 넓었어요!! 

인테리어는 핑크와 하얀색이 주를 이루네요ㅋㅋ 깔끔합니다.

 

 

돈가스 고기가 붉은색을 띄는것은 덜 익어서가 아니라고 하는군요 ㅎㅎ

실제로 이런 문의를 많이 받나 봐요 ㅋㅋ 그러니까 저렇게 적어놓은 거겠죠...? 

신선육에만 있는 마이오글로빈이라는 붉은 색소 물질 때문이라는군요! 신기하네요

 

 

오픈 주방이라 안심하고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토닥 토닥, 당신은 오늘도 최고당

 

 

생크림 볼카츠랑 생크림 불카츠도 궁금한데... 돈가스에 생크림도 잘 어울릴 것 같긴 하네요 ㅋㅋ

맵찔이라 생크림 불카츠는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은 안 들었어요 ㅎㅎ

 

 

장국과 물은 셀프입니다~ 숟가락 포크 나이프도 다 여기에 있더라고요 ㅋㅋ

 

 

고구마치즈 돈가스와 쫄면입니다!! 돈가스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먹다 보니 배부르더라고요 ㅋㅋ

쫄면이 양이 많았어요~ 야채도 많고 ㅋㅋ 쫄면은 야채 아래 숨어있습니다.

이건 우리가 아는 한국식 돈가스였는데 바삭바삭하고 고구마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치즈도 많았습니다!

 

저 양배추에 소스가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는데 생각이 나네요 ㅎㅎ

 

 

 

로제치즈 돈가스는 약간 일본식 돈가스?! 이거는 돼지고기가 국내산은 아니더라고요~

치즈는 엄청 많이 들어있고 ㅋㅋ 보이는 것처럼?! 소스만 먹어도 맛있어서 따로 돈가스 소스를 찍어먹을 필요는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약간 매콤한 맛이 났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것만 계속 뺏어먹은...

 

 

쫄면도 야채도 많고 쫄깃쫄깃하니 적당한 맵기로 맛있었습니다.

야채는 신선했고 면도 잘 삶아져서 좋았습니다!!

 

 

밥 조금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ㅎㅎ 올 클리어!!

 

오랜만에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은 것 같아서 다음번에도 또 가서 다른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