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용인] 버거킹 용인 신갈점 텍사스 칠리 와퍼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텍사스 칠리 와퍼를 먹고 온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텍사스 칠리 와퍼 단품 구매시 콜라와 감자튀김을 줘서 쿠폰을 사용하러 갔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버거킹 용인 신갈점입니다

 

 

버거킹 용인 신갈점은 롯데마트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등록을 하니 3시간까지 무료주차 해주더라구요~

주차등록은 본인이 직접 하면 되서 편리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0:00 ~ 오후 10:00입니다!

 

 

감자튀김만 구운 양파 시즈닝이 있는 감자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콜라는 역시나 제로콜라 ㅎㅎ 이거라도 칼로리 줄여야죠 ㅠㅠ

 

 

와퍼 크기는 뭐... 그렇게 크진 않았는데 일반적인 와퍼 사이즈였습니다 ㅋㅋ

얼른 열어볼게요~

 

 

뭔가 사진이랑은 다른 비주얼................

고기패티도 1개이고 ㅋㅋㅋ 사진에서는 2개로 보였는데 제가 잘못본걸까요?

 

뭔가 빈약한 느낌 ㅠㅠ 와퍼라 어쩔수 없는건가요 ㅎㅎ

 

마요네즈가 위쪽에 있고 아래쪽에 칠리소스가 있어서 좀 먹어야 칠리맛이 나더라구요!

칠리맛은 괜찮았는데 뭔가 마요네즈랑 잘 안어울리는 느낌...?

 

고기는 역시나 맛있었고 야채도 그럭저럭 많았지만...

좀 호불호가 가릴만한 맛이었습니다!

 

구운 양파 시즈닝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이것으로 텍사스 칠리 버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