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수원] 미스터 짬뽕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영통에 위치한 미스터 짬뽕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다니던 서천교동짬뽕이 문을 닫아가지고...ㅠㅠ 주변에 짬뽕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 그냥 주차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09:40~22:30분입니다!

 

 

주문하고 나니 바로 갖다 주시더라고요~ 단무지 양파, 춘장! 셀프로 더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는 저기 별표쳐있는미스터 짬뽕 12,500원을 시켰어요! 가격이 좀 오르긴 했는데 500원만 올리셨나 봐요...

탕수육 미니 9,000원이랑 두 개 주문을 했습니다!

 

황제차오면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무슨 맛일지...? 대체로 엄청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배달 주문도 많고 사람도 꽤 있더라고요?

잘 온 거 맞겠지...? 음식 나오기 전에 기대 중이었습니다 ㅋㅋ

 

 

이쪽에도 메뉴판이!! 메뉴판이 참 컬러풀하네요 ㅋㅋ

 

 

미니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찹쌀 탕수육이었는데 바로 튀겨서 그런지 따뜻하고 쫀득쫀득하더라고요ㅠㅠ 맛있었어요!!

양도 꽤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누가 적은 글에는 탕수육 양이 줄었다던데... 이것보다 더 많이 줬었으면 ㅋㅋ 대박이네요

소스는 양파만 있었어요 ㅋㅋ

 

 

이게 바로 미스터 짬뽕!! 크... 소고기랑 안에는 돼지고기도 잘려서 들어가 있고 홍합에.... 주꾸미에 오징어 가리비 등등 해산물이 총출동했어요~~

조금 맵긴 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끌리는 이맛... 크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다시 가서 먹고 싶네요 ㅠㅠ

 

 

여기가 반찬 리필하는 곳!!

 

 

고기도 크고 양도 굉장히 많아서 혼자 먹기는 진짜 힘들겠더라고요ㅠㅠ 짬뽕 하나 탕수육 하나 시킨 게 잘한 듯합니다 ㅎㅎ 칭찬해~~

 

 

오른쪽에 있는 건 뭘까요...? 오징어 맞나 ㅋㅋ 아트를 해서 주셔서 먹기가 좀 아까워서 찍어봤어요!

 

맛과 가성비를 잡은 영통에 미스터 짬뽕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ㅎㅎ

 

내 돈 내산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