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서울/망원, 합정] 커피력 커피에 미치게 만들다 력라떼 맛 괜찮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15.
반응형
[서울/망원, 합정] 커피력 커피에 미치게 만들다 력라떼 맛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망원 연습실에서 팀원들과 노래 연습을 주말마다 하고있는데요 ㅋㅋㅋ 매주 연습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할 때마다 참 재미있답니다 ㅎㅎ

연습할 때 그래도 졸리니... 커피가 꼭 필요한데요 ㅋㅋ

그래서 근처 커피샵에 하나씩 가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커피력에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망원한강공원 근처라 ㅋㅋ 커피들고 한강가기도 참 좋아요!

 

 

 

커피력! 커피에 미치게 만들다 ㅋㅋ 

멘트가 참 맘에 들었는데요~

커피에 뭐라도 탄건가...? 싶었어요 ㅋㅋ 이름이 특이해서 

그냥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힘을 얻게 되니 커피력이라고 지은거겠죠....?

 

 

테이크아웃 시 전메뉴 10% 할인입니다!!! 

이건 너무 좋네요 ㅋㅋ 요새는 카페에서 음료 마시는 것도 참 불안하잖아요?

10%도 할인받고 괜찮은 서비스네요~

 

 

힘력짜가 딱 보이네요 ㅋㅋㅋ 글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골드로 된 ㅋㅋ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생길 것 같은...?

카페 자체는 테이블이 몇개 없었어요~

공부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커피, 티, 음료, 크로플 이렇게 판매하고있네요~

저는 별표 달린 것 위주로 시켰어요 ㅋㅋㅋ

력라떼 이름만 보고 바로 주문했는데요~ 뭔가 힘이 날 것 같은...?

력라떼 4,500원

레몬아이스티 5,000원 (수제레몬청+레몬라임홍차)

 

 

커피력 원두라고 해서 원두도 판매하네요~ 7,000원 정도면 좀 괜찮은 가격인 것 같네요~~

직접 로스팅을 한건지 궁금하네요!

 

 

콜드브루도 8,000원에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플레인 스콘은 3,000원이었습니다!

 

 

카운터 위에 ㅋㅋㅋ 의자가 있는데 ㅋㅋㅋㅋ 인테리어 참 신기하죠?

올라가는 곳이 있을 것 같은....? 하지만 없습니다 ㅋㅋㅋ 왜 의자를 저기에 올려놓은건지....?

 

 

뒤쪽에 로스터기가 있더라구요?! 진짜 로스팅을 하시니 갖다가 놓은거겠죠...? 설마 ㅋㅋㅋ안하는건 아니겠죠...

직접한다면 커피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ㅋㅋ

 

 

불키는 곳에 소품도 아기자기하네요~ 귀여워요

 

 

손님이 들어오는지 확인하기 위한 종도~

소리가 좋아요 ㅋㅋ

 

 

바로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력라떼는 힘이 더 나게 하는 그런 약같은 성분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커피맛은 정말 좋더라구요!

적당히 달고 쓰지도 않고~ 고소했어요 ㅋㅋ

레몬아이스티는 홍차맛이 전체적으로 감싸주고 진짜 레몬이 들어있어서 ㅋㅋ 립톤같은 맛은 아니고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엄청 달지않고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계속 망원에 갈텐데 다른 커피도 마셔보고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