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수원/광교] 사계빙수 과일도 많고 100프로 우유 존맛이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13.
반응형
[수원/광교] 사계빙수 과일도 많고 100프로 우유 존맛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가을이 오기전에 빙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빙수집을 갔다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설빙을 갈까 하다가...
설빙은 넘나 흔하고 광교까지왔는데 가기도 그렇게 해서... 폭풍 검색 끝에
아주대 근처에 있는 빙수집을 찾게되었습니다!!




바로 사계빙수인데요!!
주차장은 몇대 댈수있었습니다!
이건 제 차ㅎㅎ

 


간판 글씨에 포인트를 줘서 깔끔하네요~


여러가지 빙수를 팔고 있었는데요~
다먹어보고 싶네요ㅜㅜ
인절미 빙수도 궁금하고...과연 설빙보다 맛있을지ㅋㅋ
쑥빙수도 참 궁금합니다...
수박빙수도요ㅜㅜㅜ 그냥 다 먹고싶네요ㅋㅋㅋ
뭘시켰는지는 이따가 공개하겠습니다!

 


우유100프로로 만든 눈꽃빙수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보통 물에 연유섞거나 하는게 많은데 여기는 우유100프로라고 딱 적혀있으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제가 팥빙수 귀신인데 신선한 국내산 팥과 떡이라니ㅜㅜ 넘나 궁금합니다ㅋㅋ
하지만 같이 오신 분이 팥빙수를 안좋아해서... 패스...


혼자라도 와서 먹을 테다!!!


오늘의 빙수라고 적혀있는데
이날에만 이 빙수들이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과일이 눈앞에 보여서 뭔가 더 신뢰가 가고 싱싱해 보입니다!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는 커피부터 티, 빙수, 프라페, 쥬스,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팔고 계시더라구요~
가격은 그냥 적당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깔끔하고 테이블에 꽃들도 있고 ㅋㅋ
우와하는 그런건 없지만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ㅎㅎ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팔고계시더라구요~
빙수먹으러 왔으니 패스!

 

저희는 두개를 시켰는데요 ㅋㅋ
빙수가 양이 적을줄 알고 크로플도 시켰는데...

과일이 진짜 상상 이상으로 들어있습니다ㅠㅠ

가격은!
생 자몽빙수 15,000원
인절미 크로플 3,900원

들어있는 내용물 치고는 싸게 느껴졌어요ㅋㅋ
설빙이나 이런데 체인점 가도 이 가격정도 드는데 돈이 아깝지가 않았어요ㅠ

저 위에 올려져있는 자몽이 끝이 아니라 속 안에 저거 만큼?! 아니 이상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과일먹다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둘이 먹기는 좀 많았어요ㅠ

과일 먹으라고 포크도 주시고!
진짜 생 우유더라구요 그 진한 우유의 맛이...진짜 존맛 이었습니다ㅠㅠ
팥빙수가 더욱 궁금해지는...
수박 빙수도 먹어보고 싶구요ㅋㅋ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음에 빙수 생각나면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ㅎㅎ 가보시는건 자유!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