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속초] 케익드림스 수제케이크 맛있네요 레터링케이크도 파네요 가성비 케이크집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0. 23.
반응형
[속초] 케익드림스 수제케이크 맛있네요 레터링케이크도 파네요 가성비 케이크집

안녕하세요~
지난 속초 여행에서 생일 축하를 위해
케이크를 사러 방문한 곳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사람이 얼마 없으니 그냥 작은 컵케이크를 여러개 먹어보려고 방문한 곳입니다!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

 

 

가게 앞에 주차 가능이긴한데 언덕이 심해서... 초보운전자들은 위험하실 수 있습니다ㅠ

 

 

예약도 가능한 것 같아보이네요~ 속초바다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포토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니쳐라고 합니다!

멋있어 보이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속초바다케이크...

 

 

안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알록달록 이쁘고 신기한 초들을 한켠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런건 또 구경해줘야죠 ㅎㅎ

초가 비싸긴한데... 많은 분들이 생일 케이크 사러왔다가 하나씩 사고 가실 것같네요 ㅋㅋ

사장님의 전략 인정!

 

 

옆쪽에는 싼 것들도 있습니다 ㅎㅎ 1,500원 1,000원대 초들도 판매하는데요~

비싼 초들보다는... 조금 안이쁘긴하네요ㅠㅠ

저도 1,500원짜리로 골라봤습니다 ㅋㅋ 생일 고깔모자를 쓴 스마일!

 

 

창가로 햇빛이 정말 많이 들어오는데요~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봄/가을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같네요 ㅋㅋ 물론 주변에 볼만한 경치는 없지만요...

보시면 경사가 높고... 거의 횡단보도를 다 가립니다 ㅠㅠ 주차하기는 좀 좋진 않네요

 

 

노란색 커튼이 정말 눈에 띄는데요 ㅎㅎ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핑크색 + 골드 의자도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합격!

 

 

이날은 케이크가 많이 없었는데요ㅠ 아쉽네요 ㅠㅠㅠ

주문제작한 케이크들인 것 같습니다~

컵케이크케이크는 안보이네요 ㅠㅠ 평일이라 그런지...

컵케이크를 사러갔는데 없어서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ㅠㅠ

 

 

하지만 그래도 옆쪽에 케이크들이 많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ㅠㅠ

여러종류의 보틀케이크가 있었는데요~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살이찌니까...

한개만 고르기로 합니다...

케모마일보틀케이크, 레드벨벳보틀케이크, 쑥보틀케이크, 흑임자보틀케이크 중 골라보려고 합니다~

디자인보틀케이크는 12,000원으로 4~5천원정도 더 비싸네요!

 

 

케이크를 만드시는걸 직접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카운터쪽에 거울이 있어서 공간이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커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ㅎㅎ

 

 

여기에서 유명한게 1.5배 사발아메리카노인데요 ㅋㅋ

옆에 사진 보이시죠? 저렇게 사발로 아메리카노가 나옵니다.

뭔가 사약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저 것도 궁금했지만... 그냥 가기로 합니다ㅠ

서울로 빨리 돌아가야 했거든요ㅠㅠ

커피 가격은 그래도 적당했습니다~ 거의 5천원대로 다 마실 수 있네요!

 

 

오징어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ㅋㅋㅋ 오징어게임 케이크도 있네요~

사진을 식용잉크로 인쇄하신건지...?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합니다 ㅋㅋ

세모가면을 쓴 사람이 주인공으로 나오네요 ㅎㅎ

다른 이미지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뭘 고를지 고민하다가~ 레드벨벳보틀케이크를 골랐습니다!

호불호가 없고 실패하기 쉽지않으니까요 ㅎㅎ 

 

이 가격에 양도 많고 보틀도 얻을 수 있고 뭔가 좋은 가성비 집이었습니다!

케이크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케이크들도 먹어보고 싶네요ㅠ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