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상암] 월화고기 대통령상 대상 목살, 먹거리X파일 착한 삼겹살 고기는 정말 맛있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1. 2.
반응형
[상암] 월화고기 대통령상 대상 목살, 먹거리X파일 착한 삼겹살 고기는 정말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암에 있는 월화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대통령상 대상 목살과 건강하게 기른 무항생제 돈육을 사용하여 채널A 먹거리X파일에 착한삼겹살로 선정된 삼겹살을 판매합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없어서 주민센터에 주차를 하시면 되긴하는데요...

애매합니다ㅠㅠ 주민센터가 다 차는 경우가 많고...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웬만하면 걸어서가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고기먹는데 술을 안먹을 순 없잖아요?!

 

 

160g에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대표 이름들을 적어 놓아서 되게 고기에 신뢰가 가네요~

HACCP 인증을 받은 고기들이네요~

 

 

듀록 100% 목살이라는 게 있는데 순정듀록이 뭘까요...?

듀록은 미국 뉴저지와 뉴욕 지역이 원산지인 갈색 돼지라고 하는데요~ 비교적 사육이 쉬운 편으로 1950년대 이후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사육되고 있다고 합니다. 듀록종은 고기 색이 진하며 근내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마블링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육질도 부드러워 일반 돼지보다 감칠맛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결국 미국에서 온 돼지군요! ㅎㅎ

 

월화고기세트도 파는데 특고기2 + 돼지껍데기 1 + 생맥주 2잔이 39,000원이네요

차를 끌고와서 ㅠㅠ 이거는 못시켜봤습니다...

 

 

강원도의 햇감자를 썻다고 광고를 할정도로 ㅎㅎ 맛있는 된장찌개인가보네요~ 기대가 됩니다!

갈매기살, 특고기, 꼬들살 등 모든 고기를 다 팔고 있었습니다!

여기 정말 광고를 잘하네요~ 밑에 멘트들이 정말 모든 고기를 다 먹어보고 싶게 만들고 있어요ㅠ

 

 

여기는 소고기도 팔고 있더라구요~ 1+한우를 파네요 ㅎㅎ

가격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150g에 32,000원입니다!

갈비살에 차돌박이까지ㅠㅠ 하지만 가격이 비싼 관계로 패스...

 

 

곁들임 메뉴로 

구워먹는 치즈, 관자와 묵은지, 미나리, 고사리도 있네요 ㅋㅋㅋ 미나리라니 ㅋㅋㅋ 영화 미나리가 떠오르네요

구워먹는 치즈는 좀 비싸네요 ㅠㅠ 10,000원이면...

식사메뉴도 있는데

육회와 라면, 김치말이 국수 등등이 있네요~ 

저희는 김치말이 국수 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만으로는 부족할거라서요 ㅋㅋ

 

 

여기는 콜키지 2병?!!까지 Free라고 하네요~~ 술 드시고 싶으신분은 여기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도 술들고 꼭 다시 오고싶네요ㅠㅠ

 

 

밑 반찬은 이정도 나오는데요~ 필요한 건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 샐러드가 생각보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념맛도 좋구요! 고기랑 찰떡 궁합

 

 

고기는 큼지막하게 나오네요~~ 마늘도 굽굽

빨리 먹어보고 싶습니다ㅠㅠ 저거는 뭔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어요ㅠ 그 멸치젓이런건 아니었어요

역시 배고플때 고기는 진리죠~ 고기 질은 정말 좋은 듯했습니다 ㅎㅎ

정육각에서 고기를 보통 시켜먹었는데 비슷하거나 더 좋은 고기인 것 같더라구요!

 

 

김치말이 국수도 흡입!! 새콤달콤하니 맛났어요~ 

고기랑 먹으니 배도차고 좋더라구요ㅎㅎ

 

 

크... 여기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습니다 두부도 많이 주고 그 강원도 감자도 식감이 좋고!

찌개 추가를 하고싶었는데 참았습니다 ㅎㅎ 소주안주로 제격ㅠ

 

 

인스타그램에 태그를 하면 이 치즈를 주시더라구요~

치즈는 맛있는데 ㅠㅠ 이게 굽자마자 녹아내려서 힘들더라구요...;;

좀 아쉬운 메뉴었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고기 질은 좋고 가격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콜키지 2병 Free도 좋았구요!

웬만하면 고기는 집에서 먹지만ㅠ 집에서 구워먹기 귀찮을 때 가면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