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분당/서현역] 스시생선가게 싼가격에 맛도 괜찮았어요 사장님 친절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2. 1.
반응형
[분당/서현역] 스시생선가게 싼가격에 맛도 괜찮았어요 사장님 친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근처에 있는 초밥집을 방문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서현역에 갈일이 있어서 초밥집을 찾다가 후기가 좋은 집을 찾아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ㅋㅋ

주차는 딱히 할 곳이 없는 듯 해서 근처에 AK백화점에 주차를 햇는데 서현역 공영주차장에 해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공영주차장을 들어가려다가... 바로 옆에 있는 AK백화점 주차장을 들어가 버려서... ㅎㅎ

 

 

 

오픈은 11:30분~0:00분까지 입니다! last order는 09시라고 써있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초밥세트를 먹으면 12인치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더라구요 ㅋㅋㅋ

초밥집에 고르곤졸라 피자라니 좀 특이하죠?!

다른 메뉴들은 우동이 서비스라고 합니다~ 우동 좋아요

스시생선가게세트22pcs + 우동2 + 수제새우튀김 2pcs + 12인치 고르곤졸라 피자32,000원이면 그래도 좀 가성비인 것 같아서 이걸 시켰어요!

둘이 먹기에는 역시...세트가

 

 

여기사진에는 초밥이 3개인데... 실제는 2개에요 ㅋㅋㅋ 매번 바뀌는건지...?!

 

 

초밥 추가도 가능한데 가격이 좀 비싸요 2pcs에 4천원대 근방입니다~

사케도 저렴한 13,000원짜리만 판매를 하네요 ㅋㅋ

세트를 시키면 주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9천원에 판매하시네요~

언제나 신선한 재료로 저렴하고 배부르게!가 적혀있는 만큼 기대가 됩니다 ㅎㅎ

 

 

여기는 인스타/페이스북에 음식사진을 찍어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수나 초밥을 제공하더라구요~

저도 인스타에 올리고 스프라이트를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먼저 스테이크 초밥부터 먹으라고 설명을 해주시네요 ㅋㅋ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사장님이신 것 같은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깔끔하게 딱 베이스한 초밥들이 잘 나온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진짜 재료는 싱싱하더라구요~ 싼 초밥집에서 먹는 그 맛은 아니었어요. 정말 신선한 재료를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묵은지 광어 초밥, 계란 초밥, 연어 스테이크 초밥 정말 존맛이었어요ㅠ

 

 

고르곤졸라 피자~ ㅋㅋ 초밥이랑 먹으니까 뭔가 특이한?!

맛은 뭐... 평범했어요 ㅋㅋㅋ 이 것까지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초밥만 맛집인걸로 ㅎㅎ

 

 

우동은 면이 탱탱해서 맛있더라구요~ 우동도 전부 다 비웠습니다 ㅎㅎ 

초밥, 튀김도 clear~~

 

 

식당의 재료는 손님이 주실 돈으로 사는 겁니다. 뭔가 장사하시는 마인드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포장도 많이 해서 가시던데~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식당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