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강남/신사역/가로수길]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신사점 비싸지만 맛있었어요 다이어트/건강식으로 강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2. 3.
반응형
[강남/신사역/가로수길]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신사점 비싸지만 맛있었어요 다이어트/건강식으로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Poke all day(포케올데이) 신사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차할 곳은 딱히 있어보이진 않았는데... 옆에 가게쪽에 몇군데 댈곳은 있더라구요ㅠ

네이버에서는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 있으니 차끌고 가시는 분은 한번 문의해보고 가세요!! 0507-1334-0708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차 있는 사람은 참 주차 자리가 있는지부터 고민을 하는데... 저도 뚜벅이었다가 차를 사고나니 참 이런게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딱 건물을 봤을 때 뭔가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런 건물이 샐러드집이라고....?!? 내가 생각하는 샐러드집과는 다른 느낌...? 

보통 샐러드하면 저는 샐러디가 떠오르는데 샐러디는 되게 보통 작은 매장에서 몇개 테이블 없는 것만 봤던 것 같아서 ㅋㅋㅋ 이렇게 거대한 샐러드가게가 있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이렇게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봄이나 가을에는 밖에서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의자, 책상들 보시면 통일된게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 그만큼 유니크한 느낌이 납니다. 

심지어 뒤에 대나무도 심어져 있는게 ㅋㅋㅋ 독특해요 독특해

 

 

내부도 굉장히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LP판부터 시작해서 뭔가 독특한 테이블, 의자, 액자, 조명 등등 

이런거 인테리어 구경하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와볼만 한 곳인 것 같아요 ㅋㅋ

RETURN하는 곳도 별도로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손소독제 위에 포케의 총 칼로리가 적혀있네요 ㅋㅋ 300~500 kcal 정도로 보이네요 

이러면 양이 별로 없으니 500kcal밖에 안되는 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거의 요새 나오는 샐러드집 가보면 양도 얼마 없는데 가격만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는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ㅠ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서 눈치 안보고 자유롭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새는 직원들하고 코로나 때문에 말섞는 것도 사실 조심스럽잖아요 ㅠㅠ 

사람과 접촉 없이 주문 가능한게 요즘에는 맞는 것 같아요...

지금은 4천~5천명씩 확진자가 나오니 더욱 조심해야되는 상황이구요... 무섭습니다ㅠ

 

메뉴는 포케는 11,900원인데 추가적으로 시키면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ㅠㅠ 토핑에 따른 추가비용... 그러면 벌써 몇개만 추가해도 15,900원이 됩니다.... 이거 거의 치킨 가격인데?!! 샐러드먹는데 뭐이리 비싸...?! 싶긴 했어요ㅠㅠ

저희는 Couple Hawaii 35,000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추가 토핑없이 ㅎㅎ 

음료는 Milk, Juice, Tea중에 시킬 수 있는데 각각 시키면 4,500원이에요ㅠ 이 것도 싼건 아닌데 Juice는 원래 비싸니...?

Juice를 각각 한개 씩 시켰어요!

 

 

여기도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네요~ ㅋㅋ 왼쪽에는 뭔가 목욕탕에 있을 것 같은 타일형태이고 ㅋㅋㅋ 

의자들도 색이 전부 다르고 모양도 다르네요 ㅋㅋㅋ 위에만 동그랗고 아래는 또 네모난 등받이 의자도 특이한 거 같아요

생각보다는 의자가 편했어요~

이거 노래가 나오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여기는 뭔가 Bar처럼 꾸며져 있는 공간이네요~ 스크린도 나오고 ㅋㅋ

이렇게 혼자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이 되어있어서

혼밥러들도 걱정 없이 와서 포케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실도 평범하지 않네요 ㅋㅋㅋ

독특한 디자인과 조형물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화장실은 깔끔했어요! 조금 좁긴한데 그래도 있을건 다 있어서 만족!

 

 

이건 불고기에 메밀면을 시켰습니다! 

불고기도 싱싱하고ㅠ 메밀면도 되게 쫀득쫀득하니 잘 잘리고 건강한 맛이 나더라구요~

마늘 후레이크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곳 가면 마늘 후레이크가 엄청 딱딱하고 이빨에 붙는데 여기는 그런 것도 없었어요!

특이하게 날치알도 있더라구요 ㅎㅎ 건강한 것들은 거의 들어간? 견과류도 있고 콩도있고 ㅋㅋ

저 당근 사과쥬스도 정말 착즙인지 건강하게 달달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당근 맛이 강하지 않아서 마셔도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포케 양이 많아서.... 이정도 먹어도 500kcal이면 괜찮은데? 싶었습니다 ㅎㅎ

다이어트를 해야되는데 ㅠㅠ 많이는 먹고싶고... 그럴 때 포케하나 먹으면 괜찮겠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매일먹기에는 사실 부담되네요ㅠ 

 

이거는 오리고기! 오리고기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단호박 수프도 단호박의 단맛만 남아있고 느끼한 맛은 없었어요~ 담백하니 좋은 단호박을 쓴듯 합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고급진 맛이 났어요ㅠ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이건 좀 단점

건강식 데이트 하고 싶으신분은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시간 때우기 괜찮아 보였어요~

 

같이 간 친구에게 얻어먹고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