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서대문구/가좌동] 곱분이곱창 가재울점 불맛나는 직화곱창 직화막창 너무 맛나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1. 5.
반응형
[서대문구/가좌동] 곱분이곱창 가재울점 불맛나는 직화곱창 직화막창 너무 맛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이 땡겨서 근처 곱창집에 방문했습니다~

곱창이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집인데요! 그냥 곱창이 아니라 직화 곱창이라 불맛이 기가 막힙니다ㅠㅠ

소주한잔 생각나는 날이면 꼭 방문하는데요~ 

방문 후기 같이 보시죠!

 

앞에 딱히 주차할 곳은 없어보이는데 상가가 있어서... 일단 네이버에서는 주차 가능이라고 떠있습니다!

요새 곱분이곱창이 여러군데 많이 생기더라구요?!

 

 

"햇님이의 원픽 인생곱창" 이라는데 햇님이가 누구인가요....?!

소금양념막창은 안먹어봤는데 이것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

여러 드라마에도 홍보를 하고 있나 봅니다 ㅎㅎ 

저는 오면 모듬직화구이직화곱창 + 직화막창을 시킵니다. 오돌뼈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요 ㅎㅎ

그냥 야채곱창도 있긴한데 직화를 한번 먹으면 그냥 야채곱창은 못먹습니다ㅠ

 

 

매장은 엄청 크진 않고 테이블이 한 5개?6개 정도 있습니다~

배달로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저희는 오늘도 직화곱창 1인분 - 10,000원

직화 막창 1인분 - 12,000원을 시켰습니다~ 2개만 시켜도 뭔가 나오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면 꽤 많더라구요!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곱창!! 숯불 직화로 구워내 불맛은 가득하고 잡내는 나지않는 새로운 곱창! 이라고하네요~

잡내는 정말 나지 않습니다 ㅎㅎ 최고에요

 

 

밑반찬은 깻잎하고 마요네즈, 와사비, 초장, 쌈장, 단무지, 고추, 마늘이 나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콘샐러드와 부추를 주는데요~ 이거 두개 같이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ㅠㅠ

콘샐러드는 더 먹으려면 추가해야되는데 2천원에요~ 저희는 또 추가해먹었어요ㅋㅋㅋ

곱창 막창과 콘샐러드와 부추의 조합은 정말...먹을때 마다 감동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곱창을 먹고나면 꼭 먹는! 볶음밥이죠 ㅎㅎ 치즈날치알 볶음밥 5천원을 시켰습니다~

위에 치즈를 굉장히 많이 올려주시는데요~

배가 불러도 이건 꼭 먹어야 합니다 ㅋㅋ 계속 들어가네요~

 

 

저희가 곱창을 굽다가 태워먹었는데.... 그위에 그냥 해주셨네요 ㅠㅠㅠㅠㅠㅠ

이건 좀.... 볶음밥에서 밥 탄게 묻었어요....

이건 좀 신경 써주셨으면 하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아서 그냥 넘어갔네요;;

 

내돈내산 곱분이곱창 후기를 이것으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