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용인/구성] 최씨네 낙지 수제비랑 낙지가 정말 맛있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1. 20.
반응형
[용인/구성] 최씨네 낙지 수제비랑 낙지가 정말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낙지가 너무 먹고싶어서 낙지집을 찾다가 발견한 식당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도 카카오지도에서 어느정도 높은 평점을 받은 집이에요!

 

바로 구성역 옆에 가게가 있습니다~ 

 

 

가게에 주차장은 상당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차 가지고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낙지에는 술한잔 해야되는데... ㅋㅋㅋ

사장님 땅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지가 굉장히 넓어요~ 

 

 

모든 메뉴 포장이 되는게 좋은 것 같구요!

낙지 뿐만아니라 쭈꾸미볶음, 해물찜, 연포탕, 동태탕, 알탕도 판매를 합니다~ 

낙지수제비가 가장 먼저 있는거 보니 제일 자신있는 메뉴인 것 같아보여요 ㅋㅋ

하지만 저는 낙지볶음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낙지볶음을 시켰습니다~

 

 

낙지볶음 시키면 일단 밥과 야채들이 나오구요~ 열무김치도 나옵니다!

또 수제비가 나오는데요... 이게 진짜 기가막히게 맛있습니다ㅠㅠ 국물도 맛있고 수제비는 쫄깃하고... 낙지 수제비도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짜잔~~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비주얼도 좋더라구요 ㅋㅋ

양배추도 많긴하지만 낙지도 생각보다 많아서 가성비가 괜찮았어요~

매콤하면서도 계속 들어가는 이맛... ㅠㅠ 스테미너 식품으로는 역시 매운 낙지가 최고입니다.

 

 

나오는 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낙지와 어울리는 반찬들은 어느정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낙지 살이 통통한게... 다시 또 가서 먹고싶네요ㅠㅠ

먹고나니 확실히 몸도 뜨거워지고 기운이 나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낙지수제비를 꼭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요~

테이블이 꽤 있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것으로 내돈내산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