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기흥] 노랑통닭 기흥구청점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 먹어봤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2.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순살을 먹을 때 가끔 노랑통닭을 시키는데요~

 

오랜만에 신메뉴가 나왔길래 궁금해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사진에는 아래와 같이 광고를 하던데 과연 비슷할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주문한 지 한 40분 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금방 와서 참 좋네요 ㅎㅎ

뿌리노랑 치킨 가격은 20,000원이었습니다!

 

 

노랑통닭 ㅋㅋ 비닐이 참 귀엽네요... 

후라이드가 맛있는 노랑통닭이라는데... 여기서는 순살만 시켜먹어 본 것 같아요 ㅋㅋ

 

 

마동석이 광고를 하고 있었군요 ㅋㅋㅋ

착한데 맛있다! 노랑통닭 ㅋㅋ 닭다리 두 개 들고 ㅋㅋ 웃기긴 하네요.

근데 포장지가... 너무나도 충격적이었어요 ㅋㅋㅋ

팝콘 봉지 같은 곳에 들어있다니... 사료인가... 순살 통닭인가... 하하 

자물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ㅎㅎ 붙이려면 틈이 없게 해 줬으면 좋겠는데... 참 아쉽네요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되니 ㅋㅋ 기대는 해봅시다

 

 

치킨과 같이 온 것은 급선무 ㅋㅋㅋ 와 대파 올리브 마요 소스 그리고 펩시 콜라입니다~

네이밍 한번 기가 막히군요... 아재 감성 ㅋㅋ

 

 

사진과는 좀 다르긴 한데... 양은 진짜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이 큰 종이박스에 1/3? 정도는 차있는 것 같아요!

치킨에 묻어있는 게 체다, 마스카포네 등 2가지 종류로 구성된 치즈 시즈닝구운 양파, 대파, 마늘 등 야채 시즈닝으로 보이는 게 충분히 묻어있네요~

 

 

대파 올리브 마요 소스입니다~ 치킨의 양에 비해 소스는 하나밖에 안 줘서 좀... 아쉽네요ㅠㅠ

시킬 때 토마토 칠리소스도 하나 더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소스가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

 

 

베이스가 노랑치킨에 단짠 맛이 그대로 배어 있어서 콜라랑 무조건 같이 먹어야겠더라고요...

맥주랑 먹으면 금상첨화이긴 할 것 같아요~

 

네네치킨의 스노윙그린 같은 느낌...? 뿌링클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치킨은 바삭바삭하고 단짠에 대파 올리브 마요를 찍어먹으니 더 달달하고 파맛이 나서 좋더라고요!

토마토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궁금하긴 하네요... 이 쪽이 더 다른 맛이 날 것 같아서 어울리지 않을까...

 

혼자 먹으니 배부르게 먹고도 남아서 다음날 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습니다 ㅎㅎ

160도에 8분 돌리니까 딱 좋더라고요!

 

 

어제 먹고도 많이 남았죠...? 양은 정말 많네요 ㅋㅋㅋ

 

내 돈 주고 먹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