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용인/마북] 치킨플러스 용인마북점에서 포테이토닥토닭 순살 먹었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플러스라는 치킨집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치킨플러스는 사실 잘 못 들어본 브랜드인데요...

 

색다른 치킨을 찾다가 검색해보니 치킨플러스가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나왔던 치킨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방송은 보지는 않았는데 뭔가 대한민국 치킨대전이라고 하니 진짜 맛있는 치킨집만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ㅋㅋㅋ

 

집 근처에 마침 치킨플러스가 있길래 바로 주문을 시켰습니다~

 

순살 하고 뼈랑 고민하다가... 순살이 닭다리살 100%라길래 바로 순살 고고했죠 ㅋㅋ

요새 닭다리살 100% 하는 곳이 거의 없잖아요?

 

 

제가 시켜먹은 곳은 치킨플러스 용인마북점에서 시켜먹었습니다~

 

 

치킨에 행복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인가 봐요~ 치킨은 언제나 진리죠 ㅠㅠ

 

제가 시킨 메뉴는 포테이토닥토닭 18,900원입니다!

 

포테이토닥토닭은 대한민국 치킨 대전 우승 메뉴라서 일단 먼저 시켜봤어요!! 다른 메뉴들도 참가했던데 다른 것도 뭔가 평소에 보던 치킨과는 다른 메뉴들이라 궁금해서 시켜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ㅠㅠ

 

 

빠르게 받으려고 케이준 감자튀김 3,000원까지 추가해서 금액 맞춰서 배달을 시켰어요~

콜라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 소스까지 들어있네요!

 

 

와우 최대 상금이 10억이나 되는 큰 대회였나 봐요... 다른 어떤 메뉴들이 나왔었을지... 궁금하네요 ㅋㅋ

상금 때문에 참가 많이 했을 것 같은데 ㅋㅋ

유튜브에 쳐보면 나오려나요 ㅎㅎ

 

 

치킨 무까지~! 유통기한은 길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국내산 무라고 쓰여있는 거 보니 좋네요~~

 

 

드디어 치킨을 영접해봅니다 ㅠㅠㅠ 

 

양은 생각보다 많은 느낌....? 저기 발라져 있는 건 토마토 시즈닝으로 봤는데 생각보다 풍미가 강하더라고요 ㅋㅋ 근데 먹다 보니 계속 당기는??! 이게 무슨 맛이지 ㅎㅎㅎ 그냥 먹어보니 계속 당겨요

 

치킨은 진짜 너무 바삭바삭하고 따뜻할 때 먹으니 존맛이더라고요 ㅠㅠ 오랜만에 이렇게 담백하고 바삭한 순살을 먹어본 것 같았어요... 감동ㅠㅠ

 

아까 청양고추가 있던 소스랑 같이 먹어야 근데 더 맛있어요! 뭔가 막창 소스같이 생기긴 했는데... 케찹마요소스라고 하더라고요!

 

 

감튀도 두껍지는 않은데 맘스터치 감튀 맛이 나더라고요...?

얇고 담백한 게 맥주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특제 감자 파우더도 보이고 튀김이 살보다 두껍긴 한데... 케찹마요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ㅠ 

 

다음번에는 다른 맛으로 또 시켜보고 싶네요~~ 

 

내 돈 내산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