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서울/동대문] 레인보우 포차 방문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역사공원역 근처에 있는 술집 레인보우 포차에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대문역사공원역 근처에 상당히 많은 술집이 있는데요~ 만나자고 했던 지인이 여기로 오라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과연 괜찮을지 궁금한데요!

이름은 참 이쁘네요 ㅎㅎ

 

 

영업시간 PM 4:00 ~ AM 5:30 

Rinabow_pocha를 검색하라고 하네요...? 뭐 이벤트가 있나 ㅋㅋㅋ

포장 &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술집인데 웬 배달을....?

 

 

메뉴가 찜닭, 닭볶음탕 등등이 메인으로 있었는데 ㅋㅋ 술집인건지 찜닭집인 건지 ㅋㅋㅋ 메뉴만 봐서는 도저히 알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들어가보니 나 술집이야~~~ 하고 외치는 듯한 내부 디자인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밖에 입구도 실버색이라 조명이 반사되어 되게 화려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올듯한 조명입니다 ㅋㅋ

 

 

이렇게 태블릿이 있어서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메뉴들이 사진으로 보이고 ㅋㅋㅋ 

정말 편하더라구요~ 

직원이 부르면 닿을 거리에 있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이렇게 시키는 게 편하긴 하잖아요?

이건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좋았습니다~~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의자가 좀 불편하긴 한데.... 조명과 분위기가 좋아서 일단 ㅋㅋ 패스!

 

 

RAINBOW 간판이 참 이쁘네요 ㅋㅋ

 

 

저희는 칵테일을 시켰는데요~ 

봄베이 사파이어, 바카디 등등 여러 칵테일이 있었습니다 ㅎㅎ 

전용 잔에 주시니 더 칵테일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가니쉬도 확실하게 만들어주시고 ㅋㅋ 젓는 것까지 줘서 ㅋㅋ 너무 좋았어요~ 레몬도 확실히 아래에 갈려있어서 더 맛난 칵테일을 마실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7~8000원 정도로 적당했어요!

 

 

라면은 공짜로 안주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역시 술에 라면은... 진리죠 ㅎㅎ

 

 

저희는 순살곱도리탕 37,9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가마솥 같은 냄비에 나옵니다 ㅋㅋㅋ 진짜 가마솥인가....?

양은 진짜 상당히 많았어요!! 처음에 37,900원이길래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4명이서 먹는데도 생각보다 많아서 ㅋㅋㅋ 남길 뻔했습니다 ㅎㅎ

 

맛은 진짜 매콤하면서도 단맛이 살아있는 술안주로 딱인 ㅠㅠㅠ 곱창도 정말 맛나고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여기 곱도리탕은 찐이더라구요!!

다만 가격이 비싼 게 좀 아쉽긴 합니다ㅠㅠ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ㅋㅋㅋ

사진 찍기 딱 좋은 ㅋㅋㅋ 뭔가 클럽 같은 느낌도 들긴 하네요 ㅎㅎ

 

 

마지막 내려가는 길까지 정말 화려합니다. ㅋㅋㅋ

위에 장식물까지도 센스가!!

 

 

이것으로 레인보우 포차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혹시 방문하실 분들에게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