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7년만에 의자 교체! 듀오백 d3-hm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오백 d3-hm을 구매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7년간 사용하던 듀오백 의자가 있었는데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듀오백에서 밀던 그 양쪽에 달려서 허리를 받혀주는 제품을 약 7년전에 한 20만원대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참 편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새 집에서 재택을 많이하면서 계속 의자에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참에 좀 편한걸로 하나 구매하자 생각이 들어서 큰맘먹고 하나 질렀습니다!!

 

d3-hm은 보니까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으로 등받이랑 좌판이 메쉬소재로 되어있고 좌판도 오금부와 공간을 두기위해 새로운 설계를 했더라구요!

 

저는 광교 듀얼컴포트에 가서 직접 앉아보고 구매를했는데요~ 듀오백 인터넷 가격보다 싸더라구요!

바로 현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다 앉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그래서 바로 일요일에 구매를 하고 왔는데... 허먼밀러 뉴에어론 특판이 월요일에 떠서... 덜컥 지르고 사장님께 전화를 해서 취소를 했는데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그냥 쿨하게 취소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허먼밀러는 3~4개월 걸린다고해서 다시 듀오백 주문해놓고 쓰다가 팔던지 지인에게 주던지 하려고 다시 사장님께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시 죄송하다고 하고 구매를 했는데 친절하게 처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듀오백 리얼컴포트 광교아브뉴프랑점입니다~~

주차는 롯데마트안에 하시면 됩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제품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ㅎㅎ

 

경동택배로 배달이 왔는데요... 목요일에 배송을 하셨는데 월요일에 오긴 했습니다... 카톡으로는 토요일에 온다고했는데 ㅠㅠ 경동택배가 사람이 없긴 한가봐요... 용인쪽은 배송이 아무튼 잘 안온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그나마 빨리 받은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ㅎㅎ

 

 

이게 제가 쓰던 듀오백 의자인데요~~ 7년을 썼는데도 사실 아직 멀쩡합니다 ㅎㅎ

그래서 믿고 이번에도 듀오백을 사자고 생각을 했었죠!

 

 

제품이 참 크네요 ㅋㅋ 바로 받았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랬는지... 냄새가 좀 심하게 났습니다 ㅠㅠ 제품에 기스들도 있고 파인 부분도 있긴 했습니다... 저는 이런거 크게 신경 안써서 그냥 반품안했는데 이건 좀 불만족 스럽긴 합니다ㅠㅠ

택배 배달하다가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택배배송보다는 직접 배달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설치는 직접해야되는데 그럭저럭 설명서대로 보고하면 쉽더라구요~

 

 

그런데 이거 마지막에 헤드레스트 장착할때는 좀 공간이없어서.......... 조립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육각렌치를 좀 작은거를 추가로 주시던가 해야 조립이 쉬울 것 같습니다.... 많이 힘들었어요 ㅠㅠ

 

 

두개 비교샷!!

 

지금 한 2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전에 꺼는 인조가죽이라 여름에 좀 더운감이 있었는데 메쉬 소재라 확실히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바른 자세를 할수밖에 없는 구조라... 허리랑 목도 확실히 편해졌어요!

 

 

바퀴도 잘 굴러가고~ 만족스럽습니다! 팔걸이가 별로 안올라가는게 좀 흠이긴한데.... 이건뭐 어차피 저는 책상에 팔을 올리고 사용해서 상관없었어요!

메쉬 소재 좌판사고 좀 후회한게... 허벅지 안쪽이 정말 자극이 심하게 오더라구요... 몇일 앉고나니 양쪽 허벅지 안쪽에 근육통이 생겨서... 이게 무게가 나가는사람은 그럴 수 있다는데 몸무게 때문인지 이 듀오백 구조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허먼밀러 에어론 오면 그것도 그런지 확인해보고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메쉬 좌판이 좋을줄 알고 샀는데 좀 후회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 하시고 꼭 10분이상 앉아보시고 좌판을 선택하세요!! 

 

오른쪽에 높이조절하는 것과 왼쪽에 틸팅 각도 조절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기존 꺼에는 틸팅 기능은 없었는데 이번에 틸팅 기능을 사용해보니 잠깐 쉴때나 낮잠 잘때 참 좋더라구요 ㅎㅎ 이래서 다들 틸팅 기능 있는걸 찾나봅니다~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듀오백 d3-hm은 쓸만한 의자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하지만 의자는 정말 본인이 체험해보고 구매하셔야 하기 때문에 꼭 매장에 방문해서 체험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다음에 허먼밀러 뉴에어론이 오면 비교기를 한번 작성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