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이칸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좋다고 해서 구매한 ㅋㅋㅋ

바이칸을 들고 왔습니다!

 

 

저는 오늘의집에서 구매했는데... 왜 Naver가 표지에 있는걸까요 ㅋㅋㅋㅋ

 

저는 3종류를 구매했는데요~~ 

 

더럽게 비쌉니다 ㅠㅠ 돈값을 할런지....

 

 

솔은 확실히 강해보입니다 ㅋㅋㅋ

 

 

바닥을 닦을거라 강한놈으로 ㅋㅋ 주문했습니다. 

작은 솔은 벽 타일에 곰팡이를 죽이려고 샀어요 ㅠㅠ

 

아래는 청소전인데 혐 주의입니다...................

 

 

 

 

 

 

 

 

 

 

 

 

 

 

 

 

 

 

 

 

 

 

완전 더럽죠 ㅠㅠㅠ 그래서 바로 청소에 들어갔습니다

 

쓱삭쓱삭

 

 

청소 후 모습입니다!! 두개 솔을 이용해서 쓱삭쓱삭 했는데요....

 

뭔가 잘 밀리는 느낌은 들었고... 굉장히 솔이 강력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만족스러운데 꾸준히 써봐야되긴할 것 같아요...

작은거는 그렇게 막 드라마틱하게 곰팡이가 제거되지는 않았어요 ㅠㅠ

 

청소 전후 사진 보시고 판단은 여러분 몫!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