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갤럭시워치5 44mm 구매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2. 8. 30.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워치5 44mm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를해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냥 택배로 옵니다 ㅋㅋ 인수자의 서명이 꼭 필요한 상품이라는데.... 서명 안했는데....?

 

SAMSUNG 글씨와 파란색만 있는 그냥 평범한 박스네요 ㅋㅋ 

 

내부에 그래도 뽁뽁이는 조금 들어있는데....충격받아서 고장난건 아닐지 걱정이 될만한 포장 상태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ㅎㅎ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풀 커버 스타일링 팩을 받았습니다~

 

 

저는 블루? 사파이어 색으로 구매를 했는데 캐주얼하고 제가 좋아하는 색이 블루 색이라서 이 색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실제로 봐도 색은 참 이쁘네요!!

 

 

FULL COVER STYING PACK은 약간 G-SHOCK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줄도 기본보다는 튼튼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좀 무거워지는 것 같고 저는 이런 스타일이 별로 맘에 들지는 않아서~ 

오늘 당근으로 팔고왔습니다 ㅋㅋ 25,000원에 팔았는데 잘한건지 ㅎㅎ

줄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줄 교체하다가 제 기기에 기스난건 함정 ㅠㅠ 줄 갈때 실수로 기기 긁는 일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저 케이스도 끼우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뺐다 끼다가 기스날 것 같은 느낌....?

 

 

워치는 영롱합니다 ㅎㅎㅎ

색 참 이쁘죠?

 

 

충전기는 무선 충전기 하나 들어있는데....

무선 충전기를 가동시킬 충전기는 없네요....;; 

요새 뭐 집안에 충전기 다들 많이 가지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아쉽긴합니다.

워치 2?를 구매할 때는 있었던 것 같은데 하하... 점점 가격은 오르고 혜택은 줄어드는 매직...

 

 

44mm에는 M/L 줄이 적용되어 있구요~ SM-R910입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이라고 적혀있고, Made in Vietnam이네요

 

 

켜자마자 환영합니다! 가 저를 반겨주네요~

 

 

바로 폰과 연결하라고 나오는데 Galaxy Wearable을 키면 자동으로 워치를 찾고 연결해주더라구요~

이건 참 편해졌네요! 워치2를 쓰던 시절만해도 참 불편했는데... 소프트웨어가 참 좋아지긴 했어요

 

 

시계 화면, 앱스화면, 타일, 빠른 설정창, 워치 설정, 내 워치 찾기 등등 여러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내 워치 찾기는 잃어버렸을 때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FULL COVER STYING PACK의 실착은 왼쪽하고 같고 이게 단점이.... 저런 무선 충전기는 충전이 안되더라구요... 줄이 뭔가 쫙 안펴지더라구요...? 제가 잘못한거인지 모르겠는데... 저 원형에 막혀서 쫙 안펴지는....아무튼 참고 바랍니다.

 

갤럭시워치5를 구매하면서 오랜만에 워치를 차게 되었는데요.

갤럭시 워치2 때보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정말 많은 발전이 있었네요~

 

어느정도 반응속도도 빨라지긴 했지만 워치4랑 동일한 칩을 사용하면서 어느정도 버벅임이 아직 느껴지더라구요ㅠㅠ

또한 수면할때 수면 측정을 위해 차고자는데... 뭔가 손에 정전기가 일어난 것 처럼 느낌이 좋진 않았습니다. 물론 전자기기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안해야 겠지만 좀 전력 소모가 많아서 그런지 몸에 좋아보이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 측정, 걷기, 운동 모드에 여러 헬스 운동들도 지원을 해주어서 하려는 운동을 클릭하고 운동을하면 자동으로 제가 동작을 하면 횟수를 측정하던데 이것도 어느정도 사용할만한 기능이었습니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게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체지방률과 골격근량을 측정을 할 수 있는데...이게 인바디보다는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편차를 보는 수준으로는 쓸만한 것 같아요!

 

워치를 사용하면서 내 몸을 더 챙기게 되어서 만족하고 있고, 삼성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발열과 최적화에 신경써 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