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쌍화다방 동의 십전대보차,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 과립형 먹기 편하고 안쓰네요~ 커피대신 전통차 드셔보세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2. 5.
반응형
쌍화다방 동의 십전대보차,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 과립형 먹기 편하고 안쓰네요~ 커피대신 전통차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화다방에서 판매중인 동의 십전 대보차와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연히 카카오톡딜에서 보게되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겨울에는 따뜻한 차가 땡기잖아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이 중요한데 이런 전통 한방차가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감기에도 좋구요!

아침마다 목에 가래가 끼는데 아침에 한잔씩 마시고 출근하니 가래도 가라앉고 몸도 따뜻해져서 매일같이 챙겨 마시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셨더라구요 카카오톡딜에서~ 저도 처음에는 그냥 쌍화차를 먹었는데 참깨랑 이런게 들어있는건 좀 별로고... 생각보다 쌍화차가 달더라구요ㅠ 

그냥 일반 쌍화차는 흑설탕 비율이 높아서 조금 아쉬웠어서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는 쌍화진액 비율이 더 높아서 이걸 시켜봤어요 ㅎㅎ

 

 

동의 십전대보차는 왕이 마셨다길래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ㅋㅋㅋㅋ 

뭔가 좋은 약재는 다 들어간 것 같은데.... 어디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여기도 홍삼, 감초, 생강진액, 대추진액 등등 여러 약재들이 있어서 쓰지 않을까 싶었어요...

 

 

동의 십전대보차는 동방에서 십은 완전한 숫자, 모든 것을 의미하는 왕의 숫자였다고 합니다. 

'십전대보'는 '우리 몸의 음양, 모든 것을 온전하고 크게 보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수제 쌍화차는 홍삼이 들어가서 피곤한 날에 더 특별한 쌍화차라고 합니다.

홍삼 맛이 얼마나 날지 궁금하네요...

 

 

전용 계량스푼을 제공하고 있어서 얼마나 넣어야 할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딱 전용 계량스푼 1스푼 가득하고 종이컵 기준으로 2/3양의 끓는 물을 부으면 된다고 써있는데요! 저는 그냥 전용 계량스푼 1스푼 가득하고 적당히 물을 붓습니다. 100도 끓인물로 하니까 딱 좋더라구요~

 

 

디자인이 뭔가 학이나오니 고급스럽네요 ㅋㅋㅋㅋ

십전대포 추출액 95%라니 약재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뭔가.... 애벌레 지렁이 같은 비주얼인데 

뜨거운 물을 부으면 과립형이라 그냥 녹아요!!

수저로 살짝만 젓어 주면 되더라구요~ 너무나도 간편해요

티백형태보다 저는 이렇게 다 녹는게 성분을 다 흡수하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어떻게 약재들이 이렇게 녹게 만드는건지 신기한 것 같아요ㅋㅋ

 

맛은 생각보다 안쓰고 단맛이 어느정도 있어서

굳이 꿀을 안타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아침에 커피 대신 마시는데 피곤함이 가시더라구요~ 카페인보다 우리 전통차를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는 그냥 쌍화차보다 홍삼 때문인지 확실히 진한 맛이 납니다.

여기는 깨는 없고 대추랑 땅콩만 들어있어요~ 깨는 저는 별로여서 이건 좋았어요

쌍화차 비율이 높아서 확실히 단맛이 없더라구요~

쌍화차랑 프리미엄이랑 중간쯤 되는 단맛이 없을까 싶은...?

그냥 꿀을 타면 딱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꿀은 사랑이죠

 

아 맞다 가격은 십전대보차는 28,000원 프리미엄 홍삼 쌍화차는 22,000 입니다~

그래도 한달정도는 마실 수 있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건강을 생각하면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처음 살때는 조금 부담스럽긴 했는데... 자꾸 먹다보니 비싼편은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커피샵가서 아메리카노가 5~6천원 하는 세상인데 커피 5번 먹을 돈으로 그냥 건강차 마시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커피샵 가는걸 줄였습니다... 커피도 줄이고ㅠ)

 

내돈 내산 전통차 구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