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2023 고양 국제꽃 박람회 방문 후기, 무료 주차 팁

by 개발자J의일상 2023.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 고양 국제꽃 박람회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2023 고양 국제꽃 박람회2023.04.27. (목) ~ 2023.05.08 (월)까지 진행되고 있고 

장소는 일산호수공원입니다!

 

주차는 3가지 장소가 있었는데요

 

네이버에서 고양국제꽃박람회 장미 주차장/ 선인장 주차장/ 까치 주차장을 치고 오시면 됩니다.

저는 선인장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공간은 많이 있었습니다!

노동자의 날에 가서 그래도 사람이 있긴 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아서 주차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ㅠ

선인장 주차장이 그나마 제일 가까웠던 것 같아요 ㅎㅎ 걸어서 행사장까지 1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였습니다!

 

티켓은 네이버로 구매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면 매표소에서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현재 네이버에서 가격은 성인 기준 15,000원, 어린이, 청소년, 만 65세 이상은 12,000원입니다.

 

가격이 싼 건 아닌데 꽃이 이 정도로 많은 거 보면 가치는 있는 것 같아 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게 바로 이 거대 토끼인데요

꽃으로 이렇게 토끼를 꾸몄다는 게 참 신기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이 토끼 앞에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위에는 토끼의 앞면

아래는 토끼의 옆면입니다 ㅋㅋ 디테일이 참 대단하더라고요 귀부터 엉덩이까지 만들어 놨습니다.

여기 앞에서 사진 찍으면 참 기억에 남는 사진이겠죠?

 

 

이렇게 많은 튤립 정원도 꾸며놔서 좋더라고요!

다양한 색의 튤립들이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연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참 좋아하더라고요

 

 

이렇게 장미들도 있었고, 뭔가 못 보던 색들이라 참 신기했어요 ㅋㅋ

과학의 발전이... 참 대단하죠?

 

 

이렇게 일산호에서는 분수를 뿜어내면서 사람들을 반기더라고요 ㅋㅋㅋ

이쪽에는 뭔가 건물이 없어서 좋았는데...

저렇게 건물이 올라오는 걸 보면서 참... 슬프더라고요 ㅠㅠ

그냥 제발 자연 뷰를 남겨줘요!!

 

 

이쪽에는 이렇게 꽃들 사이로 토끼 모형들이 ㅋㅋ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진짜 토끼 같더라고요~

 

 

 

이건 그냥 들어와서 입구 쪽을 향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안쪽에 가면 꽃으로 만들어놓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멋있는 것들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이건 청자에 나무를 심고 위에 꾸며놓은 게 멋있어서 ㅎㅎ 한 장 찍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 이외에도 볼거리가 많아서 ㅋㅋ 다 찍지는 못했지만 직접 가서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장 멋있었던 건 해가 지면서 생기는 노을과 일산호가 만들어내는 절경이었습니다ㅠ

정말 여러 가지 색이 강물에 비치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이런 게 힐링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꽃으로 물감과 팔레트를 꾸며놓은 게 정말 아이디어가 좋더라고요 ㅋㅋ 

요것도 신기해서 한컷!

 

 

이제 어두워지면 조명을 켜는데 어두울 때 가셔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조명이 있으니 사진 찍는데 문제가 없고 더 반짝거려서 멋있어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낮에 보는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까 낮에 봤던 토끼도 뭔가 꽃들이 전구 같아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었습니다 ㅎㅎ

nft 카드도 만들어주는 사진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토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포토카드를 nft로 만들어줍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어요

 

 

기타 안에서 먹을만한 것들도 있었는데, 롯데리아, 크리스피 도넛, 식당에서 파는 음식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고 들어갔는데 ㅋㅋ 가서 라면 드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전시회를 나오면 다육이랑 꽃 파는 상점들도 있는데 싸게 몇 개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ㅎㅎ 

미니 다육이가 한 개에 천 원이더라고요~

 

오래간만에 전시회에 다녀오면서 공원의 경치도 즐기고 꽃들도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중간중간 공연 및 이벤트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flower.or.kr/main/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화훼산업·원예·조경 분야에 대한 전시·행사·교육·체험 등 화훼융복합 산업을 위한 전문기관으로 다양한 행사·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lower.or.kr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