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경기/이천] 시몬스 테라스 침대도 누워보고 전시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볼 것 많은 데이트 코스네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12. 8.
반응형
[경기/이천] 시몬스 테라스 침대도 누워보고 전시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볼 것 많은 데이트 코스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있는 SIMMONS TERRACE에 방문하고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인터넷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찾게된 곳인데요~ 집과 이천이 그나마 가까워서 평일에 한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주차장이 작아서 주말에는 진짜 들어가려면 오래 기다려야 될 것 같더라구요 ㅠㅠ

평일에 갔는데도 주차장이 거의 꽉차있었습니다... 이건 참고하고 가세요~

이천테르메덴에 그냥 대고 오시는 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지하 주차장부터 시작이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기대하게 만드는 공간입니다 ㅎㅎ

버추얼 제티 도슨트 투어도 있는데 이건 이따가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에 열 체크와 방문자 체크하는 곳이 있구요~ 손소독제도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1F부터 1F, 2F가 있습니다~ 3층짜리네요

 

 

헤리티지 앨리 도슨스 투어도 진행하고 있었구요~ 

매트리스를 최대 20% 가격 할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가격이 정말 사악해요 ㅠㅠ

 

 

엘레베이터도 ㅋㅋ 침대네요~ 넘나 귀여운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ㅋㅋ

 

 

입장할 때 붙여주는 스티커입니다~ 이걸 왜 붙여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아리아나 허핑턴의 수면 혁명 10계명인데요~

매일 7~9시간을 자라!

침실은 어둡고 시원하게 유지하라! 훌륭한 베개와 잠옷이야말로 남는 투자다

잠들기 30분전 부터는 전자기기를 사용하지 마라

침실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하지 마라

과식과 늦은 식사를 피해라

잠들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하거나 목욕하라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요가, 명상등으로 몸과 마음을 잠으로 유도하라

침대에서는 절대 일이나 공부를 하지 마라

'오늘의 감사 목록'을 작성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감하라!

 

여러분들은 얼마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일단 7~9시간을 자고 침실은 암막커튼으로 어둡게 유지하고.... 전자기기는 계속 사용중이고... 침실 주변에서 충전하고... 늦게 밥을 먹고... 샤워는 꼭하고 ㅋㅋㅋ 침대에서 일이나 공부는 안하고... 

거의 지키는게 없네요 ㅎㅎ 이래서 매일 피곤한건가?!

 

 

수면 상태 체크해주는 앱인데요~ 오른쪽과 같이 추천하는거랑 매트리스 타입도 추천해줍니다 ㅋㅋ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먹는건지 모르겠는데 모형같은 것도 팔고 필기구도 팔더라구요~ 

살만한건 딱히 없었습니다 ㅎㅎ

 

 

1층에는 많은 침대들이 전시되어있는데요~~ 자유롭게 누워봐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 전부다 가서 누워봤어요 

 

 

이거는 무려 34,710,000원짜리.... 3천만원짜리!!! 후덜덜.... 프레임도 3,580,000원인 프리미엄 침대입니다 ㅋㅋㅋ

SIMMONS PAY가 뭔가 싸게 보이는 기적을 만드네요 ㅋㅋㅋ 하지만 함정은 매월입니다 ㅎㅎ

매월 964,000원이면 이 침대를 가질 수 있어요!!

저도 살 수는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보니 별로더라구요 ^^

 

 

 

반려동물 배변 위생봉투도 있어서 반려견도 데리고 올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대형 반려견 입마개는 필수입니다~

 

 

올라가면 1층에는 Matress lab과 커피샵이있고 2층에는 heritage alley와 커피샵이 이어져 있습니다~

 

 

여기저기 잘 꾸며놨죠~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전구들이 많네요~

 

 

여기는 matress lab으로 10만번 테스트를 하는 장면을 전시해놨습니다 ㅋㅋ

정말 기술력이 장난이 아니죠?! 벌써 3만3천번 테스트를 했군요 ㅋㅋ

문득 10만번 넘어가면 초기화 되고 다시 1부터 가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여기에는 스프링의 종류와 천들이 전시가 되어있어서 직접 만져보고 촉감도 느낄 수 있었어요~

스프링 세기도 느껴보구요 ㅋㅋㅋ

 

 

여기에는 침대 프레임에 어떤게 들어가는지 모든 재료들을 전부 보여주는 단면도 입니다~

이렇게 많은 재료가 침대 하나에 들어가니 침대가 비싼거겠죠...?!

 

 

여러가지 침대들이 있었는데 WILLIAM이 제일 좋더라구요 저는 ㅋㅋ

나중에 꼭 돈많이 벌어서 ㅠㅠ 구매하고 싶습니다...

침대에 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있어서 내가 딱 원하는 게 뭔지 알 수 있게 해놔서 너무 좋았어요~

 

 

직접 재료들을 만져볼 수 도 있어서 어떤게 나한테 딱 맞는 건가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각 침대마다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지 알려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까 저기에 있던 재료들로 만드는건데 결국 

내가 원하는 재료가 있는 침대를 선택하면 되니 ㅋㅋ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서 역시 시몬스구나 했습니다.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야~

 

 

슬리퍼도 제공합니다~ 여기서도 누워봐도 아무 말씀이 없더라구요~

보통 매장가면 한번 누워보려면 말걸어서 눈치가 너무 보이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여기는 시몬스의 역사를 전시해 놓은 공간입니다~

 

 

옛날 침대를 만들던 도구들부터~ 시몬스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굳이 안가도되는....? 장소인 것 같아요 ㅋㅋㅋ

 

 

시몬스 광고의 역사부터 아무튼 오래된 기업이구나! 라는 느낌을 받게 했습니다. 

 

 

여기는 트리로 장식해놔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더라구요~

엄청 큰 트리들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공간이에요~ 인스타!

 

 

1층에서 밖으로 나오면 Virtual Jetty 전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서 너무 슬픈데요 ㅠㅠ

여기서 나마 짧게 여행의 설렘을 체험 할 수 있었던 전시였습니다...

하... 여행가고 싶네요 그 여행의 두근거림을 느껴본지도 벌써 2년은 넘은 것 같네요...

 

 

여행의 설렘을 짧은 공간에 압축해 담은 좋은 전시였습니다~

한번 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장면장면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여기는 카페인데 크지는 않지만 식물들도 있고 커피마시면서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거리도 많고 시몬스 침대 구매 계획이 있으신 신혼부부나 인스타 감성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이나 

전시부터 카페를 가고싶은 분들도 방문하면 참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보고 싶으신 분들도 추천드리는 공간입니다~!!

구매하지 않아도 공짜로 다녀올 수 있는 공간인 것도 참 좋은 포인트구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며 다녀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