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홍대 감성 카페, 브런치, 파르페 맛집 카페 그랑주! (CAFE GRANGE) 스케치북도 있어요~ 드로잉 가능

by 개발자J의일상 2021. 6. 25.
반응형

홍대 감성 카페, 브런치, 파르페 맛집 카페 그랑주! (CAFE GRANGE) 스케치북도 있어요~ 드로잉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감성 카페, 디저트 맛집 카페 그랑주에 다녀왔어요~

 

 

데이트 할때나 누구를 만나면 밥먹고나면 꼭 카페에가서 음료수나 디저트를 먹잖아요?

 

디저트는 언제나 사랑이죠♡

 

 

새장에 카페 이름이 써있네요 ㅎㅎ 새도 있고 

 

 

뭔가 카페에서 작품 전시회도 했었나봐요

 

그런데 2018년이네요 ㅋㅋ 이게 아직도 화면에 뜨다니...?!

 

update를 안하시나 봅니다 ㅎㅎ

 

 

시즌 스페셜로 제가 좋아하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따뜻한 애플 뱅쇼, 애플 상그리아, 화이트와인 상그리아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T멤버십 제휴도 되어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1+1 이벤트와 브런치 주문 시 음료 3가지중 하나 무료 증정 (아메리카노/카페라떼/스텔라아르투아 생맥주) 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카운터에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키오스크에서는 적용이 안돼요ㅠㅠ 좀 아쉬운 부분이죠...

 

 

 

브런치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게 많았는데요ㅠ

 

양송이 빠네 스프, 닭가슴살 플랫브레드 샌드위치, 바질플랫브레드 샌드위치, 햄치즈에그베이글, 토마토 모짜렐라 치아바타, 크로스뮤슈 등등이 있네요

 

밥을 먹고와서 시켜먹지는 못했지만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번엔 꼭....

 

 

캬... 여기는 또 파르페 맛집인데요 파르페가 정말 어마무시 하쥬...

 

이날도 갔는데 품절이라 결국 먹지는 못했습니다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나갈때 보이는 풍경인데 뭔가 인스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것같아 인스타 사진 찍으시는 분들은 꼭 오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화장실도 뭔가 그냥 되있는게 아니라 센스있게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ㅎㅎ

 

 

 

화장실이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ㅎㅎ 

 

세면대도 보시면 장난아니죠??!

 

 

테이블에 색연필이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스케치북을 가져오셔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물론 스케치북도 준비가 되어있긴 합니다!!

 

 

바로 옆에 스케치북이 있고 화분들도 키우고 있었네요 ㅎㅎ 

 

술잔들도 정리가 되어있는데 탐나네요.... 저기에 스텔라 맥주 따라먹으면 참 좋겠죠?

 

 

저는 제 최애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시켰습니다~~

 

역시 달달하니 참 맛있었어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진리죠 ㅎㅎ

 

 

애플 상그리아도 시켰는데 과일도 많이 들어있고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안에 과일들도 참 맛있었습니다. 건강해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

 

 

디저트류들도 많았는데 조금 늦게가서 남아있는게 많진 않았어요 ㅠㅠ 

 

빵 종류도 되게 많았습니다ㅠ

 

아무튼 여러분도 홍대 가시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