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대박 호두과자 볼것도 많은 불란서다방!

by 개발자J의일상 2021. 7. 27.
반응형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대박 호두과자 볼것도 많은 불란서다방!

 

을왕리 해수욕장에 평일에 놀러갔었는데요~

지나가다가 뭔가 신기하게 생긴 카페가 보여서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딱봐도 눈에 띄는 건물 디자인이어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어요ㅠ

목도 마르고 배도 고파서 먹을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호두과자가 보이길래 바로 가보자! 했습니다 ㅋㅋ

 

 

상호 : 불란서다방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동 750-50
주차 : 가게 앞에 가능! 
영업시간 : 월~목,일 10시~22시 / 금,토 10시~02시
문의 : 010-3802-9573
메뉴 : 술빵, 진빵, 호두과자, 커피

 

 

 

 

요 애플수박 통주스가 궁금했어요. 통째로 갈았다길래 뭔가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제가 또 수박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앞에 주차할 공간이 조금 있었구요~ 외관부터 뭔가 화려하지 않나요? 

안에는 더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어요ㅠ

 

 

저 귀여운 곰돌이푸 피규어들좀 보세요ㅠㅠ 참 갖고 싶네요...

들어가자마자 인형 2개가 반겨줍니다ㅎ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아메리카노 서비스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바로 ㅋㅋㅋ 해서 아메리카노를 받았습다.

 

 

자색고구마 술빵이 색이 진짜 영롱한게 참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 것도 주문 했습니다!

 

 

화려한 조명좀 보세요 ㅋㅋ 여기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오겠죠? 저희도 많이 사진을 찍어서 인생사진좀 남겼어요~

 

 

여기 호두과자는 4가지 종류였는데요~

옛날호두과자 12개 6,000원

불란서호두과자 10개 6,000원

더블치즈 10개 6,000원

카야잼 10개 6,500원

모듬 16개 10,000원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카야잼이 500원 더 비싸네요...

저희는 모듬 16개로 주문을 했어요~ 모든 맛을 다 맛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만화 캐릭터로 가득 꾸며져 있는 진짜 레트로 카페였어요 ㅋㅋㅋ

미키마우스 어릴적 다들 보셨죠?

양갱이도 파는데 단품 1,500원 세트 12,000원이더라구요? 네가지 맛이나 있었는데 다른걸 많이 사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ㅠ

여기도 영수증 리뷰 Event가 붙어 있더라구요 ㅎㅎ

 

테이블에 오르골도 있는 신기한 카페였어요 ㅋㅋ 오르골이 있는건 처음봤네요...

소리도 괜찮더라구요~ 

 

 

혹시 몰라 메뉴판도 첨부 드려요~ 아메리카노+호두과자 세트가 10,000이라 이게 제일 뭔가 가성비 같네요 ㅋㅋ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애플수박통주스! 8,900원짜리 홍학 튜브에 수박을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귀엽지 않나요?

밖에 간판에는 이런 홍학은 없었는데... 넘나 놀랐어요 ㅋㅋ 애기들이 정말 좋아할듯합니다 ㅎㅎ

무농약 인증이 되있는 애플수박이었습니다 ㅎㅎ 생산지, 생산자도 나왔더라구요 

주스 맛은 수박 씨앗도 갈려있어서... 그닥 막 맛있진 않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다 마시긴 했습니다~

 

 

이제 이게 하이라이트죠~ 크...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같이가신 분도 계속 이게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호두과자 맛집 이거레알 인정입니다!!

바삭바삭하게 구워주셨어요~ 무척 뜨겁더라구요 바로 구워주셔서 그런지 ㅎㅎ

 

 

바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진행해서 아메리카노를 받았어요~

컵이 뭔가 되게 이쁘지 않나요? ㅋㅋ 초록색인데 영롱하고 무늬도 되게 특이해서 ㅋㅋ 카페 분위기랑 잘어울렸어요.

근데 진짜 여기 커피맛이 죽였습니다!! 쓰지도않고 마일드하게 넘어가는 아메리카노 맛이었는데, 이벤트 참여해서 받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애플수박통주스는 안먹고 이 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ㅋㅋㅋㅋ

 

 

 

진짜 전부 다 맛있었는데 저는 특히 옛날호두과자(앙금+호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천안 그 학화할머니호두과자?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호두과자거든요.

전부 호두는 진짜 큼지막하게 들어있었고 불란서가 뭔가 조화되는 맛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야잼 호두과자는 진짜 깔끔하고 카야잼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일 먹으려고 자색고구마 술빵도 구매했어요 ㅋㅋㅋ

자색고구마 술빵도 본적이 없어서 신기해서 구매했는데...

숙소가서 먹었는데 자색고구마 맛이 진하게 나면서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다ㅠㅠㅠ

 

 

자리에서 호두과자는 순삭했습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서로 더시킬까하다가... 저녁에 고기를 먹어야되기 때문에 그냥 더 시키진 않았어요ㅠㅠ...

 

 

이 홍학 튜브는 반납하려고 갔더니 포함된거라고 가져가라고 하시네요~~~~

완전 대박 ㅋㅋㅋ 아이들이 참 좋아할듯 합니다 ㅎㅎ

 

 

1층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먹고나니 2층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2층 계단으로 올라가 봤더니 더 레트로한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소룡, 드레곤볼... 추억의 것들이죠 ㅎㅎ 요즘 젊은 사람들은 알지 모르겠네요?

 

 

올라가보니 농구게임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즐길게 있어서 참 신기했습니다.

카페에 농구게임기라니!! 

구경만 해도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농구 테마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MBA~~예에!!

저는 그닥 농구는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 농구덕후들은 정말 좋아할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에 cctv로 저희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기념으로 찰칵!!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구경할 거리도 많고

맛있는 호두과자와 마일드한 아메리카노 한잔 할 수 있는 추천할만한 카페였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가시면 아마 지나가다 꼭 보실 것 같아요 ㅎㅎ 

보시게되면 한 번쯤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찐으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