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서울대입구역 빙수 맛집 색다른 빙수 빙수하면 여기 카페 가온길 서울대입구역점

by 개발자J의일상 2021. 6. 28.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빙수 맛집 색다른 빙수 빙수하면 여기 카페 가온길 서울대입구역점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204 2층

전화번호 : 02-877-5859

영업시간 : 10:00 - 23:00 연중무휴

가격 : 한라봉요거트빙수 11,900원

가온팥빙수 11,900원

두유미숫가루빙수 11,900원

초코빙수 11,900원

로얄허니빙수 12,400원

치즈빙수 11,900원

녹차빙수 11,900원

인절미뻥튀기빙수 11,000원

 

특이점 : 가온길이 KTX매거진7월호 건강빙수특집 기사에 빙수맛집으로 선정되어 잡지에 실렸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빙수가 너무 땡겨서 찾아본 빙수 맛집 가온길 서울대입구역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내부는 정말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

 

 

천장에 조명들도 정말 고급스럽죠??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신경쓰신듯 합니다.

 

에어컨도 천장에 딱 있네용 ㅋㅋ 내부가 시원하긴 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서울대입구에서 소개팅도 많이들 하실 것 같아요 ㅎㅎ

 

공부들도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로얄허니빙수와 한라봉요거트빙수 두가지를 시켰는데요~

 

저 꿀 보이시나요ㅠㅠㅠㅠ 하... 너무 맛있어보이죠

 

벌집을 아에 통째로 올려놓은 것 같았습니다!!

 

일단 빙수 자체는 눈꽃 빙수여서 빙수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ㅠ 역시 빙수는 눈꽃이....!!

 

 

 

한라봉요거트빙수가 Best 빙수 중 하나였는데 한라봉도 적당히 있었고 요거트맛도 어우러져서 

 

달달하면서 요거트의 맛도 나는 뭔가 색다른 맛이었어요! 건강해지는 맛?! 

 

일단 저렇게 팥이 따로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ㅠㅠㅠㅠ

 

팥빙수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팥을 좋아하고...이러면 팥빙수를 못시키는데 저기는 따로 저렇게 주니 제가 좋아하는 팥과 떡을 맘껏 흡입할 수 있었어요ㅠㅠㅠㅠ 

 

 

4명중에 2명 (저포함)은 이 빙수를 더 좋아했는데요~ 로얄허니빙수는 정말 꿀이 어마무시 했어요!!

 

 

꿀 보이시나요~~~ 꿀과 우유빙수의 조합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꿀의 달달함과 우유빙수의 시원함,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서 극강의 단맛을 이루어 내더라구요ㅠㅠㅠ

 

이 빙수는 정말 또 먹으러 가고싶은 빙수였습니다.... 극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