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대부도 카페 바바부단 커피창고 쉬다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1. 8. 3.
반응형
대부도 카페 바바부단 커피창고 쉬다왔어요

 

주말에 짧게 대부도를 다녀왔습니다. 쏘카로 오이도역에서 모닝을 대여하였습니다. 

모닝을 역시 굉장히 실내가 좁더군요... 

그래도 싼맛에 잘 타고다녔습니다 ㅎㅎ

 

이 모닝은 휴대폰 충전이 잘 안되더군요...

그래서 커피도 마실겸 카페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나마 카카오에서 평이 높던 카페를 찾았고...

바바부단 커피창고를 방문했습니다.

 

상호 : 바바부단 커피창고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4
주차 : 가게 앞에 가능! 
영업시간 : 월요일 11:00 - 15:30 (월욜은 탄력적 운영)
              화요일 휴무매주 화요일(빨간날은 오픈)
              수요일 11:00 - 18:30
              목요일 11:00 - 18:30
              금요일 11:00 - 18:30
              주말 10:30 - 20:30
              공휴일 10:30 - 20:30
문의 : 0507-1403-9712
메뉴 : 술빵, 진빵, 호두과자, 커피
기타 : 주차 O,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BABA BUDAN COFFEE! 나무로된 간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ㅎㅎ 밖에 인테리어는 되게 심플했어요~

 

 

사진 찍는 제모습도 나왔네요 ㅋㅋㅋ 뒤에 모닝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ㅎㅎ 주차공간은 꽤 있죠?!

 

 

여기는 테라스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위에 햇빛 가리개가 다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선풍기가 없었는데도 시원하더라구요~!

POST도 있었어요 ㅋㅋ 이거 편지 보내주는건지는 기억이 잘안나네요 ㅎㅎ

이날은 조용하니 사람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상당히 넓은 정원도 있었고 잘꾸며져 있어서 쉬기 좋았습니다!

벌레들이 좀 있긴했지만ㅠㅠ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였어요!

 

 

우리는 저 빨간색 테이블에 앉았어요~ 

저 다쿠아즈 간판을 보고 다쿠아즈도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 중이어서 ㅠㅠ 시키지 못했어요...

뭐 여기서 직접 만드는게 아니라 그렇게 맛있진 않았겠지...하면서 위안을 삼았답니다ㅠ

 

 

여기는 2층도 있었는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계단을 올라오면 공간이 있습니다.

의자들이 꽤 많아서 많은 사람들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저기 고양이 그림 되게 귀엽지 않나요 ㅠㅠ

연인 끼리 와서 조용히 앉아있을 만한 공간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부엉이도 있고 모두 짝을 이루고있네요 ㅋㅋㅋ 신기하게도

주인분이 외롭지 않게 짝으로 사오셨나봐요 ㅎㅎ

센스있는 주인분의 선택! 

 

 

이렇게 꽃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뭐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신경을 쓰신 부분이 보였어요.

 

 

이렇게 캠핑의자도 있더라구요 ㅋㅋ 

옆에는 농사를 짓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뭔농사였지...기억은 잘안나는데 

농사뷰도 보실 수 있는 기회?!

 

 

 

 

저희는 그냥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아메리카노는 따뜻한 건 4,000원, ICE는 4,500원이에요~ 

그래서 9,000원 나왔습니다 ㅋㅋ

여기는 커피가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는 그렇게 막 땡기는건 없어서 skip했어요 ㅋㅋ 다이어트중이기도 하고...

 

충전기도 밖에 제공해주고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대부도 카페 바바부단 커피창고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