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서울/을지로] 콘부 을지로점 다녀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콘부 을지로점에 다녀온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는 약간 라면집 느낌이라기 보다는 일본식 주점 같은 느낌이 더 들었는데요

 

여의도 현대백화점 콘부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여기는 다른 메뉴들도 있길래 방문을 하려고 했던 건데...

기대 감을 안고 한번 가보겠습니다! 

 

위치는 을지로3가역 근처였고...

조금 무서운... 담배꽁초가 많은 골목을 들어가야 가게가 나오더라구요ㅠ

가게 위치는 그렇게 좋지 않은 듯 합니다 ㅎㅎ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이렇게 일본 느낌이 많이 나게 꾸며놨더라구요!

일본 감성 물씬~

 

 

좌석은 몇개 없어서... 한 10몇명 정도밖에 수용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ㅠ

그런데 또 주점처럼 술을 다양하게 팔아서...

자리가 잘 안빠지더라구요ㅠ

 

 

이렇게 테이블링이랑 제휴해서 대기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일요일 저녁이었는데요... 사람이 꽤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평일에는 회사근처라서 사람이 많고 주말에는 별로 없을 줄 알고갔는데... 대기가 8팀이라ㅠ

 

문제는 근처에 대기할만한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ㅠㅠㅠ

 

저희는 그냥 근처 편의점을 찾다가... 앉을 자리가 있는 곳은 gs25 나인트리호텔점이더라구요!

혹시 기다릴 곳 못찾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대기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일본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일본어만 가득하구요

보시다시피 몇명 들어가지 못합니다ㅠ

 

 

한 30분 대기하고 드디어 들어가게 됐습니다!!

라멘 종류가 6가지나 있었구요~ 가격은 좀 나가는 편입니다ㅠ

주점 컨셉이라 그런지 소요리도 많이있더라구요!

 

 

맥주랑 하이볼 사와종류들도 굉장히 많이 팔고있는데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싸긴 하더라구요ㅠ 뭐 요새 술 가격이 다 이렇긴 하지만...

 

 

거의 2명씩 커플로 많이 오셔서 술이랑 같이 라면을 드시더라구요~

 

 

배가 너무 고파서 봉골레 소유라멘, 바질 프로마쥬, 소고기100%고로케, 나스후라이, 유즈사와, 제로콜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 

많아서 다 못 먹으면 어떻게 하지 하고 걱정하긴 했는데요...

 

소스 양념장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ㅋㅋ

 

 

제로콜라도 이렇게 얼음 잔을 주시더라구요~ 

저는 사실 하이볼이나 맥주를 먹고싶었는데... 요새 건강때문에 술을 끊어서ㅠㅠ

눈물을 머금고.... 제로콜라를 시켰습니다...

 

 

유자사와가 나왔습니다~~~

술맛도 적당하고 유자맛이 풍부하게 느껴져서 라면이랑 먹기에 정말 환상의 조합이더라구요ㅠ

 

 

반찬으로는 오이랑 쌈장이 나왔는데, 쌈장이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 딱인 ㅎㅎ 없었으면 오이만 먹기는 좀 그랬는데... 괜찮네요

 

 

드디어 라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붉은거는 안익어서 그런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맛은 현대백화점에서 먹은 콘부랑 거의 비슷하긴 했어요! 라면만 드실거면 굳이 여기서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봉골레 소유라멘은 느끼한 맛이 없고 봉골레의 칼칼한 맛과 얇은 면이 적절하게 조화가 된 라멘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 라멘도좋아하긴 하는데 그건 너무 느끼해서...

김치가 없으면 먹기가 힘든데, 이거는 김치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닭가슴살 2점, 봉골레 4개, 계란 1개, 고기 5점 정도가 있는데

가격이 비싼데 양이 왜이렇게 적나 싶을 수 있는데...

먹다보면 상당히 배가 부릅니다 ㅎㅎ

 

면도 얇아서 엄청 맛있게 흡입할 수 있습니다!

봉골레 소유라멘은 우리나라에서 먹을 수 있는 정말 맛있는 라멘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바질과 치즈 좋아하시는분은 바질 프로마쥬를 추천드려요~

 

 

나스후라이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가지가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ㅋㅋ

가지 자체는 그렇게 맛있진 않는데...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는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술을 못마신게 참 아쉬운 ㅠㅠㅠ 술 없이도 바삭해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ㅎ

 

 

소고기 100% 고로케도 정말 만족스러운 안주음식이더라구요~~

3피스인게 많이 좀 아쉽긴한데 ㅠㅠ 2명이 가면... 한개 반.. 먹어야 되는데 ㅎㅎ

뜨겁지만 바삭하고 치즈도 고소하게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둘이 먹고 5만원이 넘게 나와서...굉장히 놀랐지만...

라면집가서 5만원 나왔다 하면 ㅋㅋ 다들 놀라실 거에요 

하지만 술이랑 같이 좀 맛있는 라면, 안주를 먹고싶다하면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라 가성비를 추구하시는 분들은 고민해보시는게~~

대기도 많아서... 좀 오래 기다려야 되기도하구요

저도 술먹고 싶을 때 아니면 그냥 현백 콘부를 갈 것 같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