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고양] 고향옥얼큰순대국 본점 일산호수공원 다녀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3.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호수공원 갔다가 방문한 고향옥얼큰순대국 본점 방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일산호수공원에서 산책하고 딱 방문해서 순대국 한그릇 하면 최고인데요~

 

 

주차장은 크지는 않았는데 할 수 있는 공간은 있었어요!!

 

주말 및 공휴일 15:00 ~ 17:00는 재료 준비중으로 Break time으로 나와있었어요~ 

참고하세요!

 

 

 

여기도 바로바로 테이블에서 메뉴도 볼 수 있고 식사도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요새는 이런 공간이 많더라구요! 순대국집들도 이렇게 신 문물을 받아들이는 곳이 많아서 ㅎㅎ

제가 자주가는 순대국집 중 하나인 "진국"에도 요새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자리에서 바로 결제도 가능하고 ㅋㅋ

완전 신기한... !

 

베스트 메뉴도 표기가 되어있어서 좋았는데요~ 얼큰 순대국 11,000원이 BEST네요 !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다는게 실감이 가는게... 순대국이 11,000원이라니 ㅠㅠ 정말 너무 비싸요...

예전에는 소주 한병에 순대국 먹어도 만원이 안넘었는데....

새삼 비싼 물가를 느끼게 하네요 ㅎㅎ

 

 

이렇게 옵션도 선택이 가능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맛집이긴 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물순대국, 아바이순대도 팔고있어서 ㅋㅋ 

굳이 속초에 안가도 아바이순대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위생적인 식사를 위한 고향옥 수저 받침대 ㅋㅋㅋ

넘나 귀엽지 않나요...? 종이로 이렇게 센스있게 수저 받침대가 준비되어 있다니 ㅎㅎ

물론 종이가 아깝긴하지만... ㅠ

 

 

 

반찬들은 꽤나 괜찮게 나왔는데요~ 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 열무김치...? 된장도 뭔가 직접 담근것 같은 비주얼이었고 여기는 특이하게 소면을 주더라구요?!

저 소면이 참 순대국에 넣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소면도 리필이되어서 좋더라구요!

 

 

순대국....양도 많고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요~

얼큰 순대국이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 순대국보다 맛있었어요!

해물 순대국은 고기국물이라기 보다는 해물의 맛이나서 술먹고 해장하기 좋은...? 순대국 느낌이었고

얼큰 순대국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순대국 맛인데 얼큰하니 정말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ㅠ

 

저도 후기보고 여기 순대국집에 왔는데 맛집 인정!!

 

 

고기랑 순대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잘먹었습니다!

소면까지 리필해서 먹으니 배가 터지겠더라구요ㅠ

 

 

이렇게 새우젓, 다데기, 들깨가루도 충분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고향옥얼큰순대국! 본점 답게 정말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반찬들고 깔끔하고 리필도 가능해서 좋았구요!

가격은 좀 비싸졌지만... 일산호수공원 놀러왔을 때 가끔 생각날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