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방문기

[경기/서현역] 청담 신의주 순대국 다녀왔어요

by 개발자J의일상 2024.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뜨끈뜨끈한 순대국이 당겨서 근처에 순대국 집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왜 청담 신의주 순대국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니 청담동에 신의주 순대국이 유명한가봐요??

가본적은 없어서 ㅋㅋ 맛집인가요?

 

지하에 있어서 주차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분당구청에 주차했습니다!!

 

순대 국밥은 일반 / 고기만 / 순대만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구요! 가격은 10,000원ㅠ

 

요새 순대국 가격 보면 참 놀랍니다. ㅋㅋㅋ 언제 5천원 때 순대국을 먹었나 기억도 안나네요

 

 

일단 돼지고기, 쌀, 김치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하시니 신뢰++!!

 

힐링푸드 면역, 비타민 B군 뜨끈한 순대국이 최고! 라고 하네요?! 

순대국이 이렇게 좋은거였다니... ㅋㅋㅋ 자주 먹어도 되겠어요~~ 

비타민 E와, B, 아연등이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순대국 최고네요~~

 

 

 

육수는 4가지 한약재를 넣었다고 하고 돼지 머리는 여러 약재를 넣고 2시간 동안 직접 주방에서 삶았다고 하시는데 기대가 참 되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인지 계시던 분이 신뢰가 가는 얼굴이셨어요 ㅋㅋ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라서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반찬은 채김치랑 깍두기, 양파, 청양고추 정도 나왔습니다~~ 

배추김치가 없는건 좀 아쉬웠어요ㅠ

 

여기는 다대기랑 들깨가루가 미리 들어가 있더라구요... 

본인이 넣어서 먹으시는 분은 여기 오시는건 비추네요!

섞으니 바로 빨갛게 변했습니다 ㅎㅎ

 

 

 

국물은 얼큰하니 맛있어서 진짜 빠르게 비웠습니다~~

한약 같은 맛은 안났고 진한 순대국 맛이 나긴 했어요!

 

깍두기랑 채김치도 맛있었고 생양파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어느정도? 꽤 많이 들어 있어서 특을 안시켰는데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순대가 너무 적다는거? ㅠㅠ 2개 밖에 안들어있더라구요... 보통 3개는 들어 있지 않나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었습니다!!

서현역에서 먹을만한 순대국집 찾으시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 것 같긴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