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전시 축제

[경기/수원] 이은결 더 일루션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후기

by 개발자J의일상 2023.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을 맞이하여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무려 마술쇼에 다녀왔는데요!!

 

마술쇼는 가본 적이 없어서 예매할 때부터 정말 설레더라고요

 

경기 아트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공연은 처음 보는 거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더라고요...

과연 극장이 어떨지 ㅎㅎ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고! 1시간에 1,000원이었습니다.

공연을 보면 주차비 50% 할인을 해줬습니다 ㅎㅎ 왜 무료는 아니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왔더라고요~~ 거의 가족들...? 아니면 연인이었는데 극장이 꽉 찼습니다.

 

일단 티켓을 앞에서 나눠주는데 이름만 말하면 바로 찾아주더라고요!

1층 B구역이었는데 1명에 88,000원이었습니다!

 

 

이렇게 공연 시작하기 전에 스태프들이 아래에서 캠코더?를 이용해서 ㅋㅋ 사람들을 찍어주는데요

안에서 이은결 님이 채팅을 하는 건지 스태프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소통을 합니다 ㅎㅎ 시작 전까지 지루하지 않게 참 재밌었어요~!! 센스 짱

 

다들 기분 나쁘지 않은 선에서 참 재미있었습니다!!

 

 

공연은 찍을 수가 없어서 ㅠㅠ 아쉽지만 ㅋㅋ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꽉 찬 공연이었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이건 뭐 말로 표현할 수가 없는데요 ㅋㅋ 진짜 알찬 구성과 짜임새, 청산유수의 언변,

아이들 수준에 맞춘 공연도 있지만 어른이 봐도 충분한 수준의 공연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가 넘쳤으며 한시도 지루하지 않았던 공연이었습니다.

 

이은결 마술사의 인생 스토리 또한 들을 수 있었고 정말 신기한 마술도 많아서 이건 꼭 가서 봐야만 알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소름이 끼치는 전율이 느껴질 때도 있었구요!

 

이런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상상이 가서 더욱 감동이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ㅠ

 

마지막 커튼콜 때는 사진 촬영이 가능해서 몇 컷 찍었는데요 ㅋㅋ

공연 중간중간 이은결 마술사가 정말 힘들어하더라고요 ㅋㅋ 땀 닦는 게 정말 웃기긴 했는데 그만큼 열정을 가지고 공연에 임했다는 거겠죠 ㅎㅎ 계속 뛰어다니고 하는 게 엄청 힘들어 보이긴 하더라고요~

 

 

마지막 THE ILLUSION이 나오고 끝이 납니다 ㅎㅎ

2시간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정말 순식간에 끝나긴 해서 아쉽긴 했어요 ㅠㅠ

중간중간 물론 쉬어가는 타임 같은 마술도 있긴 해서 아쉽긴 했지만 강약 조절을 해서 더 긴장을 가지고 가는 듯해서 좋았습니다!!

모자랑 연결을 한 스토리는 조금 와닿지 않는 부분도 있긴 했어요 ㅋㅋ

 

 

또 1층에 앉았더니 사운드가 너무 커서 좀 귀가 아프긴 했다는 것도 아쉽긴 했습니다 ㅠㅠ 스피커가 찢어지는 소리도 가끔 났고요... 

공연 자체는 정말 좋았지만 무대가 좀 아쉽긴 했습니다... 경기 아트센터의 한계인지 ㅎㅎ

 

다음번에는 서울에서 또 한 번 보고 싶긴 합니다!!

 

 

정말 일루션이 아닐까 생각했던 이은결의 더 일루션!!

 

 

잘 구경하고 갑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감사해서 이렇게 블로그로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 었습니다! 

더욱 번창하시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