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목디스크/거북목/목아픔/뒷목결림/어깨결림/허리통증 있을 때 우유베개 플러스!

by 개발자J의일상 2021. 3. 13.
반응형

목디스크/거북목/목아픔/뒷목결림/어깨결림/허리통증 있을 때 우유베개 플러스!

 

안녕하세요. 

 

거북목, 뒷목결림, 어깨결림, 허리통증 전부 제가 가지고 있는 건데요. 

 

혹시 디스크가 아닌가 싶어서 정형외과도 가보고 한의원도 가봤는데요ㅠ 

 

다행히 디스크는 아니었지만 치료를 계속 받아도 좋아지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비싼 C...목베개, T... 베개, 등등 많이 써봤는데도 (베개 유목민이었어요ㅠㅠ) 별로 나아지지 않더라구요...

 

지금부터는 내돈내산 제품 후기입니다!!

 

이번에 허리통증 때문에 도저히 안되겠어서 토퍼 매트릭스를 구매하면서 받은 베개가 있는데요.

 

2021.03.05 - [제품리뷰] - 허리 통증 있으신 분에게 정말 좋은 송이토퍼 2.0 내돈내산 레알 후기

 

송이 토퍼 2.0을 이번에 구매하시면 리뷰작성 시 우유베개 플러스를 공짜로 줘서 써보게 될 기회가 생겼어요ㅠㅠ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이 베개는 수면공감에서 만든 베개로 디자인이 참 깔끔 한 것 같아요. 

 

 

이렇게 베개 가방도 있어서 좋았어요! 어디 다닐 때 들고다닐 수 도 있겠더라구요. 

 

 

베개를 열어보니 깔끔한 하얀색이네요~ 목 부분이 두툼해서 C커브를 잘 지탱할 수 있을 것 같아보였습니다. 중앙에는 정자세로 누웠을 때 머리를 편하게 댈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제가 똑바로 누워보니 그 두툼한 부분이 목에 C커브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리고 중앙에 파여 있던 홈에 머리가 정확히 안착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여태까지 써봤던 베개 중에 가장 편했습니다ㅠㅠㅠ 드디어 베개 유목민을 탈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제까지 이 베개를 베고 목, 어깨가 안결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때까지는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옆으로 누워도 목을 그대로 받혀줘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똑바로 잤다가 가끔 돌아서 잘 때 불편해서 깨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우유베개로 바꾸고 나서는 그런 경우가 없었어요ㅠㅠ

 

 

뭔가 인생 베개를 만난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썼는데요. 여자친구는 좋긴한데 너무 높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성분들은 우유베개 중에서 좀 높이가 낮은 베개를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일주일 동안 사용하고 나서 글을 쓰고 있는데 확실히 목과 어깨쪽 결림이 많이 좋아져서 정말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일체 수면공감에서 받은게 없습니다!!! 광고글은 아니고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로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베개는 직접 가서 누워보고 사시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