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성비 컴퓨터를 찾으세요? 3060ti가 달린으세요? 3060ti가 달린 레노버 LEGION T5 26AMR5

by 개발자J의일상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발자 J입니다.

 

요즘 그래픽 카드구하기 힘드시죠ㅠㅠ

 

저도 정말 pc가 필요한데 비트코인 가격 상승으로 인해 그래픽 카드를 비싼 가격에살 수 밖에 없어서 계속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이죠.... 하...

 

 

그래서 고민하던 중 다나와에서 브랜드 pc를 검색해 봤는데 3060ti 가격보다 조금만 주면 AMD 3700x와 3060ti, 16GB램, 512GB M.2, 1T HDD, 윈도우10 포함 pc를 살 수 있는거에요?!! 대박이죠

 

물론 예전에 사던 가격에 비하면 터무니 없지만 지금 구할 수 있는 pc중에서는 최선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바로 주문을 했고 조금 싼 가격에 샀습니다 ㅎㅎ

스마일 페이 포인트랑 샵백 사용하니 그래도 180초반에 산 것 같아요!!

 

배송은 화요일에 바로 오더라구요 일요일에 주문을 했거든요ㅠ

 

Lenovo 마크가 있고 먼지 방지해주는 패드가 있고 깔끔하게 마이크 헤드폰 usb 단자 2개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불이 들어오니 더 멋있었구요!!! 저는 책상 밑에 설치를 했습니다 ㅎㅎ

팬도 충분히 있어서 발열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RTX 3060ti의 영롱한 자태ㅠㅠ 그래픽 카드 구하기 힘들었는데 차라리 완제품으로 사니 마음 편한 것 같아요

레노버가 그래도 대기업이니 AS도 잘 해줄 거라 믿고 2년으로 보장 연장도 했습니다ㅠㅠ

고장나지 않고 잘 버텨줬으면 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pc를 바꿔서 그런지 정말 쾌적하고 빠르더라구요!

예전에 쓰던 pc와는 차원이달랐어요

 

이걸로 pc산돈 좀 벌어보려고 채굴도 해볼 예정인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